HOME 뉴스 종합
라미화장품 소르띠에 품질력 인정받아소르띠에 비단 레디언스 헤어칼라 히트500 한국 대표 상품 선정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4.10.16 20:05
  • 댓글 0

라미화장품(대표 박혜린)은 대한민국 '히트500' 상품에 '소르띠에 비단 레디언스 헤어칼라' 염모제가 선정됐다고 전했다.

중기제품 거래활성화 사업 중 가장 잘 알려진 '히트500 지원사업'은 대한민국 대표 상품을 소비자 평가와 각계 전문가 평가를 거쳐서 선정하는 정부 지원사업이다.

온라인 전시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홍보, 소비자 평가단의 제품체험, 오프라인 매장인 히트500플라자 입점, 히트500 프리미엄 제품 수출지원 등 여러 단계를 통해 제품의 품질을 높이고 판매 채널과 타깃 고객층에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을 제공한다. 또한 인천공항 면세점, 한국관광공사등 활발한 입점 마케팅도 진행된다.

'히트500'에 선정된 라미화장품은 최근에 글로벌 코리아의 첨병으로 국내외에 제품력을 인정 받아 '2013 중소기업품질경영대상'을 수상 받았으며, 2014 미스코리아 공식 지정사 로서 '히트500 지원사업'에 선정된 '소르띠에 레디언스 헤어칼라' 염모제는 인삼등의 복합 생약 추출물을 함유하는 탈모방지, 비듬 생성 억제 및 발모 촉진효과를 갖는 화장료 조성물 특허(특허제 10-1017709호)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암모니아 성분을 배제하여 안전하게 염색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밀프로테인, 검정콩 추출물 성분이 건조한 모발에 영양을 부여하고 알기닌, 커피추출물 성분이 수분을 잡아주어 염색 후에도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시켜 주며 올리브 오일, 호호바 오일이 아름다운 윤기를 부여해준다.

라미화장품은 "부담스러운 가격의 미용실 염색 대신 저렴하면서도 손쉽게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셀프 염모제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어 이번 '히트500' 선정은 향후 제품 성장력 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것"이라며 "마케팅 활동, 판로 확대 등 이번 지원 사업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향후 매출증가를 통한 성장을 이룰 것"이라고 밝혔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인도네시아•튀르키예 소셜미디어 마케팅 주목
인도네시아•튀르키예 소셜미디어 마케팅 주목
애경산업, 서울시와 희망꾸러미 나눔 행사 진행
애경산업, 서울시와 희망꾸러미 나눔 행사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