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레노마 레포츠 선크림 GS25 입점라미화장품, 공격적인 유통 다각화로 매출확대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4.09.05 09:50
  • 댓글 0

라미화장품(대표 박혜린)이 지난 6월 홈플러스 120개점에 ‘멘넨 스킨브레이서’를 입점하더니 공격적인 유통 다각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홈플러스에 이어 전국 7,000개 매장수를 확보하고 있는 대한민국 최대규모의 편의점 유통인 GS25에 레노마 레포츠 선크림을 입점을 전략적으로 체결했다.

8월 중순부터 현재 전국 GS25 편의점을 통해서 판매되는 ‘레노마 레포츠 선크림 SPF50+ PA+++‘제품은 녹차, 감초추출물이 피부를 편안하게 지켜주며 끈적임이 적고 가볍고 산뜻한 느낌을 부여해 여름철 자외선에 노출되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우수하다. 또한 UVA와 UVB가 동시에 차단되어 자외선을 보다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라미화장품은 미스코리아 공식지정사로 2014년 미스코리아 대회를 통해 기업의 대표 브랜드인 '라피네'를 재조명하고 고객들에게 아름다운 브랜드로 홍보하였으며 미스코리아와 연계되어 지속적인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이번 GS25에 입점된 레노마 레포츠 선크림 또한 미스코리아 공식 지정화장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며 원터치 방식으로 쉽고 빠르게 제품을 개봉하여 사용하기에 적합한 1회용으로 포장된 제품으로 개발되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미적 감각을 만족시키는 패션 뷰티 아이템 제품으로 개발됐다.

라미화장품은 계속해서 폼클렌징, 비비크림등을 G225에 지속적으로 공급하여 전국의 편의점에서 손쉽게 라미화장품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