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라미화장품 서울 앱 페스티벌 참가레노마·소르띠에 샘플링 진행· 브랜드 체험 기회 제공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4.09.22 09:20
  • 댓글 0

라미화장품(대표 박혜린)는 지난 14일 서울시와 디지털타임스 공동 주최로 서울시 중구 서울광장에서 열린 제3회 서울 앱 페스티벌에 참가했다.

서울 앱 페스티벌은 올해 3번째 개최를 맞이한 행사로, 유용한 앱과 스마트기기 등 차세대 모바일과 IT문화를 한자리서 체험해 볼 수 있는 페스티벌이다.

이날 행사에는 애플리케이션 뿐만 아니라 그림그리기, 태블릿 사생대회, 앱 활용 콘서트 등다양한 체험이벤트와 볼 거리가 제공됐다. 4만 여명이 몰린 이번 행사는 지난해 행사보다 3배 가량 관람객들이 늘어 각 행사 부스마다 관람객들로 붐볐다.

특히 라미화장품는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이벤트와 라미화장품를 소개하며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부스에는 긴 줄이 이어져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서울 앱 페스티벌 라미화장품 부스에 방문한 모든 관람객들에게는 100% 당첨되는 경품 뽑기 이벤트로 강한 햇볕에 노출되는 피부를 진정시키는 원터치 방식으로 쉽고 빠르게 제품을 개봉하여 사용할 수 있는 '레노마 레포츠 선크림',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 효과를 한번에 해결해 주는 '소르띠에 노블린 3이펙트 비비크림',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 필링 후에도 건조함 대신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을 부여하는 '소르띠에 클레리티 소프트 필링젤'을 경품으로 제공하여 참가한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