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어뮤즈, 일본 키라키라 돈키 콜라보 ‘키라키라 어뮤즈’ 눈길일본 키라키라 돈키 요코하마 월드포터스점 첫 런칭, 라이프 스타일 굿즈 제안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4.29 16:0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어뮤즈(AMUSE)가 일본 최대 유통사 돈키호테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팬 퍼시픽 인터내셔널 홀딩스와 함께 일본 MZ 소비자 대상으로 라이프 스타일 굿즈 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는 K-뷰티 브랜드 최초의 시도의 브랜드 라이센싱 사업 및 새로운 굿즈 카테고리로의 글로벌 확장이다.

일본의 대표 유통사 돈키호테가 운영하는 Z세대를 타깃으로 한 특화형 매장 키라키라 돈키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특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최근 일본에서 K뷰티 브랜드로 입지를 단단히 강화하고 있는 어뮤즈와 함께 일상에서 마주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굿즈를 제안하는 ‘키라키라 어뮤즈’ 를 4월 23일 키라키라 돈키 요코하마 월드 포터스점에서 첫 런칭했다.

이번 라이프 스타일 굿즈 콜라보는 일본 키라키라 돈키 요코하마 월드 포터스점에서 선출시 되며 ‘키라키라 어뮤즈’ 투명 파우치, 피크닉 가방 등 다양한 잡화 및 굿즈 제품들로 구성 되어 어뮤즈만의 아이코닉한 디자인, 컬러 바이브, 실용적인 활용도가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키라키라 돈키 요코하마 월드 포터스점을 시작으로 이후 일본의 130개 이상의 매장에서 시즌에 맞춘 피크닉 컨셉의 다양한 아이템들로 꾸려질 예정이다.

더불어, 어뮤즈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일본 한정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시부야 로프트의 마사카스테이지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시부야 로프트 팝업 스토어에서는 어뮤즈의 일본 베스트 셀러인 젤핏 틴트, 듀 파워 쿠션, 아이 컬러 팔레트 외 일본 오프라인 미발매 신제품 세라믹 스킨 퍼펙터 쿠션까지 팝업 한정으로 선보였다.

어뮤즈는 모델인 장원영과 함께 작년 ‘AMUSE IN TOKYO’ 첫 일본 팝업 행사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계속해서 일본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까지의 활발한 전개로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비건 뷰티 브랜드로서 탄탄한 브랜드 입지를 보여주고 있다. 한국은 물론 일본 뿐만 아니라 동남아, 미국, 유럽 등 시장을 확대하여 영향력을 강화하며 글로벌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어뮤즈 이승민 대표는 “어뮤즈만의 건강하고 기분 좋은 브랜드 세계관과 정체성을 글로벌 시장에 발신하는 데에 있어 뷰티 아이템 뿐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 굿즈는 필수 요소라고 생각한다. 파우치나 손거울에 머물던 뷰티 굿즈는 더욱 광범위해지고 있으며, 어뮤즈와 돈키호테가 함께 준비 한 키라키라 어뮤즈 프로젝트를 통해 단순히 뷰티 브랜드를 넘어선 MZ 라이프 스타일을 어우르는 어뮤즈의 일본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식약처, 소용량 화장품 표시 강화
식약처, 소용량 화장품 표시 강화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히알루론샷 수분 젤 크림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히알루론샷 수분 젤 크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