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샬롯틸버리 ‘2024 필로우 토크’ 신제품 론칭배우 김유정과 함께한 핑크빛 화보 공개, 필로우 토크 완드 하이라이터 글로벌 재출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4.29 16:3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틸버리(Charlotte Tilbury)’가 브랜드의 아이코닉 한 컬러이자 전 세계 메이크업 러버들의 사랑을 받아온 ‘필로우 토크(Pillow Talk) 컬렉션’의 2024 신제품 론칭을 기념, 배우 김유정을 뮤즈로 함께한 핑크빛 화보를 공개했다.

뷰티 화보를 통해 샬롯틸버리의 시그니처 컬렉션인 ‘필로우 토크’의 신제품 ‘빅 립 플럼프가즘’과 결점 없는 피부를 완성해 주는 ‘할리우드 플로리스 필터’ 파운데이션을 활용한 영롱한 장밋빛 룩을 완성했다. 배우 김유정은 이번 화보를 통해 "최근에 핑크를 다시 바라보게 되는 시기가 온 것 같다. 샬롯틸버리의 필로우 토크 컬렉션 컬러만의 매력이 있다. 필로우 토크는 누구에게나 잘 어울려서 부담없이 자주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샬롯틸버리의 ‘필로우 토크(Pillow Talk)’는 샬롯틸버리의 베스트셀러이자 상징적인 누드 핑크 룩으로, 모든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뷰티 메이크업 아이템이다. 이번에 출시한 2024 필로우 토크 컬렉션은 총 6가지 품목으로, ‘빅 립 플럼프가즘’ 2종을 비롯한, ‘립 치트’ 1종, ‘키싱 립스틱’ 1종, ‘콜라겐 립배스’ 3종, ‘매트 뷰티 블러시 완드’ 1종, ‘멀티 글로우 하이라이터’ 2종으로 선보인다.

특히, 플럼핑 립에 대한 판타지를 실현시켜줄 신제품 ‘필로우 토크 빅 립 플럼프가즘’은 한 번의 터치로 필로우 토크의 마른 장미 컬러 표현은 물론, 과즙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볼류마이징된 매력을 선사하는 글로스 타입의 립 플럼퍼이다.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미끄러지듯 발리는 텍스처로 덧바를수록 지속되는 플럼핑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히트앤아이스 테크놀로지와 콜라제니어 그리고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피부 자극 없이 촉촉한 수분감과 높은 유지력을 자랑한다. 게다가, 정밀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다이아몬드 팁이 쉽고 편하게 입체적인 립을 완성시켜준다.

이외, 배우 김유정이 화보에서 소화한 튜브 타입의 블러쉬 제품인 ‘매트 뷰티 블러쉬 완드- 필로우 토크’와 ‘필로우 토크 멀티글로우 하이라이터’ 2종은 2023년 한정판 출시 후 품절 대란을 일으킨 데 이어 올해 글로벌 온‧오프라인 재출시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또한, 샬롯틸버리의 인기 아이템인 립치트, 키싱 립스틱, 립 배스는 필로우 토크 쉐이드로 새롭게 익스텐션 출시되며 매력적인 2024 필로우 토크 라인업을 구성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