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라미화장품 모스크바 박람회 참가카타리나 지오, 소르띠에, 야채 브랜드 바이어 상담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3.12.27 10:12
  • 댓글 0

라미화장품(대표 박혜린)은 지난 201311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모스크바 Crocus Expo Exhibition Center국제 전시장에서 실시한 2013 모스크바 국제 화장품 미용 박람회(Intercharm 2013)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 박람회는 CIS권역 러시아 및 동유럽 최대 규모의 뷰티분야 전문 전시회로써 화장품, 향수, 화장품원료, 화장품 포장용기, 미용용품, 네일아트, 피부관리 및 뷰티기기 기타 뷰티용품의 품목이 전시되었으며 27개국 928개사가 참석했다.

이번 전시회는 세계 뷰티 시장의 현황과 새로운 트렌드를 이해할 수 있는 만남과 교류의 장이며 코스메틱 전문가들의 세계 시장 진출을 돕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어 라미를 대표하는 카타리나 지오, 지오, 소르띠에, 야채 등의 브랜드를 엄선하여 박람회에 참석했다.

라미화장품은 다른 박람회와 마찬가지로 뷰티 히스토리를 이미지화한 라미벽화를 부스 전체에 디자인하여 동양의 오리엔탈적인 느낌으로 라미의 경영철학을 어필할 수 있는 이색적인 분위기로 새롭고 신선한 것을 찾는 바이어들과 세계적 글로벌사의 대표들의 시선을 모았다.

부스에 찾아온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의 시선을 끈 제품들은 카타리나 지오 칼라캡슐 메이크업베이스, 아이라이너 펜슬, 아이섀도 등 색조 제품으로 제품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특히 국내에서도 독보적인 노하우로 15년 이상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Wet Coating Injection 방식의 카타리나 지오 투웨이 제품의 특화된 처방공법과 테스터 시 확실하게 느껴지는 파우더입자의 미세함이 러시아 바이어들을 테이블미팅으로까지 이어지도록 했다.

Wet Coating Injection 방식은 파우더를 촉촉하고 크리미한 웨트 코팅 방법으로 처리한 후 용기 바닥에 난 홀로 쏘아 올리는 B.I(Back Injection) 방식으로 충진하여 압력을 가하지 않고 자연 건조시키는 라미화장품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일반적인 프레스 방식과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공기처럼 가볍고 입자 하나하나가 생생하게 살아있어 벨벳 터치감을 부여해 주는 세계 최초, 세계 유일, 세계 최고의 처방 노하우다.

라미화장품이 세계 시장의 문을 연 것은 1986년 카타리나 지오 브랜드를 이란과 홍콩에 런칭하면서 시작되었으며 현재 세계 12개국에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400만 달러 이상의 수출실적을 올리며 대한민국 브랜드로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나가고 있다.

신뢰와 공동번영이라는 경영방침에 의하여 각국의 바이어마다 평균 15년 이상의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으며 2009년 파리국제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 참가를 시작으로 카타리나지오 브랜드를 비롯하여 해외에서 더 유명한 브랜드로 입지를 구축하고 세계로 속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나아가고 있다.

라미화장품 www.lamy.co.kr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