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꼬달리 ‘비노썬 선케어 라인’ 2종 선보여해양 생태계 보호하는 리프 세이프 제품, 포도씨에서 추출한 폴리페놀과 가문비목부 추출물 함유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4.29 15:4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포도의 놀라운 성분을 담은 프랑스 클린 뷰티 브랜드, 꼬달리(CAUDALIE)가 비노썬 선케어 라인 2종을 출시했다. 비노썬 라인은 해양 생태계 유해 성분인 옥시벤존, 옥티노세이트를 배제하여 지구 환경을 지킬 수 있는 리프 세이프 선 제품이다.

해양 생태계를 보호하는 클린 뷰티 썬 케어 ‘비노썬 베리 하이 프로텍션 라이트 웨이트 크림(40ml)’, ‘비노썬 인비저블 하이 프로텍션 스프레이(150ml)’ 로 구성된 비노썬 라인은 항산화 효과가 있는 포도씨에서 추출한 폴리페놀 및 가문비목부 추출물(전나무의 일종) 복합체 등 강력한 UVA, UVB 차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 준다. 또한 끈적임이나 백탁 현상 없이 산뜻한 질감의 썬 케어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할 수 있다.

꼬달리는 클린 뷰티 브랜드의 선구자로서, 2020년부터 “100% 플라스틱 콜렉트” 캠페인을 통해 해양 환경 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100% 플라스틱 콜렉트” 캠페인은 꼬달리가 한 해 동안 사용한 플라스틱 무게만큼 바다에 버려진 폐플라스틱을 수거해 재활용하는 캠페인으로, 현재까지 아시아 각국에서 2,225톤의 플라스틱을 수거 및 재활용하였다.

한편, 이번 신제품을 비롯한 꼬달리의 전제품은 꼬달리 공식몰 및 GS샵, SSG닷컴, H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