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위노바, 수출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글로벌 시장 진입을 통한 재도약 발판‧‧‧해외마케팅 수출금융 우대 지원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8.12.13 16:3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화장품 OEM‧ODM 제조업체 기업인 위노바(대표 이승호)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18년 하반기 수출유망중소기업’으로 지정됐다고 밝혔다.

수출유망중소기업은 수출 500만 달러 미만 중소기업 중 성장가능성이 높은 중소기업을 지정하여 수출지원기관의 해외마케팅, 수출금융 및 보증 등의 혜택을 우대 지원하는 사업이다.

위노바는 2006년 창립이래 CGMP 부문 최첨단 혁신 기술을 선도하는 COSMETICS OEM‧ ODM SPECIALIST 미래가치 NO.1 기업으로 2007년 ISO22716(국제 화장품 GMP), 2015년 ISO9001(품질경영), 2016년 CGMP 승인을 순차적으로 획득하여 글로벌 화장품 품질 기준을 준수해 오고 있다.

또한 위노바는 인간경영, 가치경영, 책임경영, 기술경영 4가지 철학을 바탕으로 철저한 품질 시스템을 통하여 개발단계부터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공정에서 안전성, 유효성 등을 관리하고 있다.

이번 수출유망중소기업 선정을 통하여 위노바는 글로벌 시장 진입을 통한 재도약의 의지를 밝히며 믿을 수 있고 경쟁력 있는 품질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의 화장품 OEM‧ODM 수준을 높이는 데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