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위노바, 해군장병에 5억원 상당 화장품 증정6월 호국의 달 맞아 평택2함대 장병 전원이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 제공 주목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8.06.29 16:0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화장품 ODM 전문기업 (주)위노바(대표 이승호)가 해군 장병에게 5억원 상당의 화장품을 위문품으로 전달해 화제다.

(주)위노바는 지난 6월 11일 평택 제2함대 사령부에서 ‘6월 호국의 달 서해바다 수호부대 평택 제2함대 해군장병 위문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호국의달 6월을 맞아 제1.2연평해전·대청 해전 등을 승리 함으로써 완벽하게 서해를 수호한 평택 제2함대 장병들의 희생과 노고에 감사함을 전달하는 취지로 열렸다.

㈜위노바 임직원들은 이날 탁월한 연구능력과 우수한 제조설비(CGMP 인증)에서 생산하여 국내 유명 면세점에 입점한 화장품 약 5억원(소비자가 기준) 상당의 위문품을 증정했다.

이날 행사에는 ㈜위노바 이승호대표이사외 임직원 25명과 평택 제2함대 사령관, 부사령관 외 해군장병들과 함께한 위문품 전달식과 천안함 견학, 제1.2연평해전 등 제2함대 의 눈부신 승전 기념관 견학과 전투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희생된 호국영령 들에 대한 감사와 위로의 시간, 함정 견학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전달된 화장품은 평택 제2함대 장병들 전원이 사용할 수 있는 양을 전달함으로써 해군장병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 측면에서 의미있는 사회공헌 활동이 됐다는 평가다.

위노바(대표 이승호)는 2006년 9월 실립된 화장품 OEM ODM 전문 기업으로 CGMP, ISO9001, ISO22716 인증기업으로 상품개발에서부터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토털서비스를 제공하는 ODM 토털 컨설팅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시장동향과 트렌트 파악에서부터 상품기획, 연구개발, 생산, 관리, 출하 및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토털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요 고객사는 LG생활건강, 토니모리, 로레알, 왓슨스, 스와니코코, 유한킴벌리, 이지함화장품 등이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현대인의 스트레스 ‘탈모’, 두피 탄력 증가 샴푸로 해결하세요
현대인의 스트레스 ‘탈모’, 두피 탄력 증가 샴푸로 해결하세요
이니스프리 '2018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이니스프리 '2018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