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콜마홀딩스, 고객사와 동반성장 다양한 지원책 펼쳐정부 지원사업 설명회, F/W 뷰티 트렌드 설명회 등 개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4.29 15:1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콜마그룹의 지주사인 콜마홀딩스가 고객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정부 지원사업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고객사들을 위해 설명회를 여는 등 다양한 지원 제도를 운영할 계획이다.

콜마홀딩스는 지난 25일 오후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서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정부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최현규 한국콜마 대표이사를 비롯해 50여개 화장품·건기식 고객사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연사로 나선 '다름액셀러레이터'의 양성준 이사는 창업기(1~3년), 도약기(3~7년) 기업들을 위한 △사업화 자금 △R&D 자금 △바우처 자금 △고용지원금 등 정부 지원사업에 대해 설명했다. 양 이사는 벤처기업을 위한 정부지원 사업과 예산이 점차 증가하는 추세이며 필요한 자금과 인프라를 지원받을 수 있는 절차에 대해 알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최근 늘어나고 있는 화장품 인디브랜드들을 위한 ‘2024 F/W 뷰티 트렌드 설명회’도 진행됐다. F/W 뷰티 트렌드로 피부 속부터 투명하게 빛나는 속광채 블러셔, 바르는 즉시 조명 켠 듯 피부를 환하게 밝히는 광채 앰플, 가을·겨울 쉽게 자극받는 피부를 진정시키는 크림 등을 소개했다.

콜마홀딩스는 고객사의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확대를 뒷받침하는 등 분야별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는 방침이다. 올 하반기에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 설명회를 개최하고 고객사들의 고민을 덜어줄 계획이다. 오는 10월에 열리는 서울 뷰티위크 팝업스토어 운영을 지원하고, 행사 기간 중 열리는 수출 상담회도 지원한다.

콜마홀딩스 관계자는 "차세대 리더가 되고자 하는 화장품, 건기식 고객사들을 돕기 위해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시작했다"며 "앞으로도 깊은 신뢰와 협업을 바탕으로 든든한 동반자로서 함께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식약처, 소용량 화장품 표시 강화
식약처, 소용량 화장품 표시 강화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히알루론샷 수분 젤 크림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히알루론샷 수분 젤 크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