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이슈
코리아나 화장품 전문점 정책 세미나본사-특약점 상생···‘세니떼뷰티샵’ 히트상품 집중 육성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4.08.27 11:00
  • 댓글 0

코리아나화장품이 화장품전문점과의 상생 행보를 본격 추진한다.

코리아나 화장품(대표 유학수 )은 8월 22일부터 양일간 전국 특약점 대표와 본사 임직원이 함께 ‘2014 하반기 코리아나 화장품 전문점 정책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에서 코리아나 화장품 시판 전략팀은 전문점 유통 시장 분석 및 향후 전략에 대해 발표했다.

코리아나 화장품이 운영 중인 멀티브랜드샵 ‘세니떼 뷰티샵’의 신제품 개발, 세니떼뷰티샵 히트상품 육성 등 가맹점주와의 상생 협력 방안을 제시했다.

또한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전국 특약점 대표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 특약점과 회사가 모두 '윈윈'(Win-Win)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특약점 대표들은 코리아나 화장품 송파기술연구소 및 천안공장을 견학했고 최근 리론칭한 ‘엔시아’발매 이벤트를 진행하여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코리아나 화장품 오명석 부사장은 “ 이번 세미나를 통해 본사와 특약점 대표간의 긴밀한 협력을 다지는 자리가 되었다. 개점 2년만에 전국 30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 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세니떼뷰티샵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히트상품 육성과 영업력 강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고 밝혔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클리오, 83억 원에 일본 벤더업체 인수
클리오, 83억 원에 일본 벤더업체 인수
[4월 셋째주 뷰티 신상] 에스쁘아, 더샘, 쏘내추럴, 베이지크, 탈리다쿰, 라로슈포제
[4월 셋째주 뷰티 신상] 에스쁘아, 더샘, 쏘내추럴, 베이지크, 탈리다쿰, 라로슈포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