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코리아나 2014 한마음 대회 개최제2도약 다짐···라비다 모델 따라잡기 이벤트 진행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4.07.17 08:49
  • 댓글 0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은 7월 15일 서울 양재 K호텔서 코리아나 전속모델 김하늘과 임직원 및 전국의 뷰티카운셀러 1천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 코리아나 뷰티라이프 창설 24주년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한마음대회는 우수 뷰티카운셀러 시상식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임직원들의 사기를 진작시켜 모두 한 마음으로 2014 경영 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지고자 마련된 행사.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는 “2014년은 새 사옥 이전과 더불어 모든 임직원들이 한마음으로 고객이 만족하는 품질이 우수한 화장품을 개발, 생산 판매하여 코리아나화장품이 제2의 도약을 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코리아나화장품 전속모델 김하늘이 참석해 ‘상반기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우수 판매 사업국’ 시상식과 더불어 ‘나도 김하늘, 라비다 모델 따라잡기’ 이벤트 및 미니인터뷰 진행을 함께 하는 등 코리아나 임직원과 뷰티카운셀러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하늘은 미니 인터뷰를 통해 “최근 영화 촬영을 위해 야외에서 활동을 많이 하는 편이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라비다 UV선 스프레이와 라비다 쿨링 선 젤 쿠션을 사용하여 맑고 환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한마음대회에서 최우수 국장상과 20년 근속상 등 총 9개 분야에서 약 190 여명의 뷰티카운셀러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졌다. 최우수 국장 대상에는 김성희 역삼센터 수석국장, 20년 장기 근속상에는 김혜남, 유애라(이상 본부장), 김승현, 배순희, 이옥화(이상 국장)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GSC, EVE사 악의적 계약 파기 강경대응
GSC, EVE사 악의적 계약 파기 강경대응
라네즈, 크림 스킨 앰버서더 여행 유튜버 원지 선정
라네즈, 크림 스킨 앰버서더 여행 유튜버 원지 선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