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라비다, 레드닷 어워드 수상 기념 이벤트8월 13일부터 9월 13일까지 한 달간 방문객에 라비다 파우치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4.08.13 15:01
  • 댓글 0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레드닷 어워드 수상을 기념하여 온·오프라인 동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라비다가 세계적 디자인 공모전인 레드닷 어워드 중 커뮤니케이션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수상한 것을 소비자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8월 13일(수)부터 9월 13일(토)까지 한달 간 진행된다.

먼저 코리아나화장품의 문화공간 스페이스씨에서는 라비다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라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존을 운영한다. 라비다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팝업 전시존에서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독일 iF 디자인 어워즈에서 연이어 수상한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전 제품 라인이 전시될 예정이며 방문객에 한해서 라비다 파우치를 제공한다.

라비다 페이스북에서 퀴즈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라비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helavida)에서 가능하며 레드닷 어워드를 수상한 라비다 제품을 맞추는 퀴즈 참여 후 공유하면 완료된다. 총 61명의 당첨자에게는 럭셔리 크림, 럭셔리 크림 미니어처,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김영태 팀장은 “라비다가 독일 iF 디자인 어워즈에 이어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다시 한번 우수한 디자인을 인정받게 되어서 기쁘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라비다 제품력과 함께 디자인을 체험하고 그 우수성을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라비다 브랜드의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라인은 독일, 스페인, 프랑스 등 4개국이 공동 연구한 결과로 탄생한 고품격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피부 재생에 뛰어난 상피세포성장인자 EGF(휴먼올리고펩타이드) 함량이 2배 고농축 함유되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데 도움을 준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中, 안전성평가 전체버전 시행 1년연기
中, 안전성평가 전체버전 시행 1년연기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