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코리아나 Action 2014! 한마음 대회임직원·전국 뷰티카운셀러 600여명 참석··재도약 다짐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4.02.19 08:11
  • 댓글 0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은 2월 17일 제주도 롯데호텔에서 코리아나화장품 임직원 및 전국의 뷰티카운셀러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Action 2014! 한마음 대회’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힘있고, 바르게’ 라는 2014년 경영지표 하에 코리아나 뷰티카운셀러들의 사기를 복 돋우고 더 나은 목표를 위해 결의를 다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2월 17일부터 19일까지 2박 3일의 일정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뷰티 카운셀러들의 성공 사례 공유 강의와 베스트 국장 인터뷰 등 현장에서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영업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는 우수 뷰티카운셀러들을 위한 송파 리더상, Best 지부장, 고객만족 대상 등 분야에서의 시상도 이루어졌는데, 송파 리더상 대상에는 김성희 역삼센터 수석국장, Best 지부장 대상에는 이지현 역삼센터 수석 지부장, 고객만족 대상에는 김희정 부평센터 수석 지부장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판매 도모를 통하여 국제백신연구소 후원금 형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코리아나 판매원 대표인 윤순복 총괄 본부장 및 파워셀 에센스 최다판매 본부인 61 본수 윤동순 본부장은 국제백신연구소(IVI) 측의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는 “지난 한해 코리아나화장품을 위해 열심히 움직여준 코리아나 뷰티카운셀러들은 코리아나 화장품의 기둥 같은 존재이다”라며, “한마음 대회를 통해 코리아나 본사와의 친밀함을 높이고 뷰티카운셀러들의 결속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코리아나화장품 www.coreana.com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상장 화장품사 ESG 경영 관심도 1위 ‘LG생활건강’
상장 화장품사 ESG 경영 관심도 1위 ‘LG생활건강’
달바,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호시와 계약 연장
달바,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호시와 계약 연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