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힘있고 바르게 성장하는 코리아나2014 시무식···유학수 대표 고객중심 경영방침 발표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4.01.03 09:28
  • 댓글 0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은 1월2일 수내동 분당사옥 강당에서 1백 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시무식을 갖고 ‘힘있고 바르게’라는 경영지표 및 3대 경영방침을 발표했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고객 중심 경영’, ‘국내 영업 강화’, ‘해외 사업 확대’를 3대 경영방침으로 세우며 매출 성장 및 이익 경영을 중심으로 정도 경영에 집중할 계획이다.

유학수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활기찬 정도경영을 통해 고객과 협력사, 회사가 함께 발전하는 한해를 이룰 것임을 밝히며 조직개편을 통해 통합된 국내 영업 총괄, R&D 생산총괄 사업부의 성공적인 업무 수행을 강조했다.

더불어 R&D 투자에 힘써 우수한 제품 개발력을 갖추고, 품질관리를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집중하고 브랜드 집중육성과 영업력을 강화 하기 위한 유통 확대 정책을 역설했다.

한편, 시무식에서는 지난 한해 동안 우수한 활동을 보인 우수직원 시상이 이뤄졌다.

R&D 우수상 이강태 연구원과 sales 우수상 이영 매니저(중앙영업 2팀), 신정무 스태프(전문점남부팀)가 수상했다.

마케팅 우수상으로는 김영태 리더(마케팅팀)을 포함한 4명, 고객만족상은 김인규 리더(생산팀) 및 2명, 우수사원상은 부서별로 11명이 수상했다.

코리아나화장품 www.coreana.com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수출 세계 4위 · 역대 2위
화장품 수출 세계 4위 · 역대 2위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