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반디, 가을 트렌드 전국 세미나 성료가을 트렌드 컬러 공개·살롱운영 노하우 호평
  • 이동미 기자
  • 승인 2016.09.13 14:0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동미 기자]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9일까지 진행된 반디 전국 트렌드 세미나에서 2016 반디 가을 트렌드 컬러를 공개했다.

이번 세미나는 2016 F/W 해외 컬렉션에서 주요 키워드로 내세운 ‘로맨틱’과 ‘맥시멀리즘’ 키워드에서 영감을 얻은 젤리끄 12가지 컬러 및 이번 시즌 키 패턴인 페이즐리(Paisley)를 활용한 다양한 아트를 시연하는 순으로 진행됐으며 본격적인 트렌드 소개에 앞서 살롱의 매출을 상승시키고 성공 살롱으로 운영할 수 있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노하우 10가지를 담은 미니 강좌를 열어 많은 현장을 찾은 많은 호응을 얻었다.

배선미 대표는 “적중률이 높은 트렌드 소개와 살롱 주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1순위로 생각하고 반디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정보 제공이 반디에서 전국 세미나의 발전 이유”라며 “반디는 네일 업계 1위 브랜드로서 이 같은 사명감을 가지고 앞으로도 노력하는 모습을 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반디 www.bandinail.com

이동미 기자  east@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동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 중국 진출
화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 중국 진출
화장품 수출 중국 급감·미국 급증
화장품 수출 중국 급감·미국 급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