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엔시아 아쿠아&화이트 라인 해외진출중국·홍콩· 미국 등 10개국 글로벌 2030세대 여성 타겟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4.08.18 09:24
  • 댓글 0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 엔시아가 중국, 홍콩, 싱가포르, 대만,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지역과 더불어 미국, 러시아, 뉴질랜드 등 총 해외 10개국에 본격 진출한다.

엔시아는 ‘바르는 비타민C 화장품’ 이라는 독특한 컨셉과 컬러마케팅을 통해 90년대 큰 화제를 모았던 브랜드로, 해외에서도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라인 제품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었다.

최근 5년 만에 국내외에서 동시 리론칭한 엔시아가 해외에 출시하는 제품은 수분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동시에 주는 아쿠아&화이트 라인이다. 주 유통경로는 각 국가의 주요 도시 화장품 전문점 및 온라인 전문점을 통해 전개되며 K-뷰티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글로벌 2030세대 여성들을 타겟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엔시아 아쿠아&화이트 라인은 마린워터와 자연에서 찾은 보습 복합체 성분이 피부에 충분한 보습을 부여해주며 천연 비타민 산자열매와 니아신아마이드 성분으로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한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게 될 아쿠아&화이트 라인 전체 제품은 토너 및 에멀션,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등 5종이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백설희 브랜드매니저는 “세계 뷰티업계에서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는 가운데 코리아나화장품 역시 더욱 적극적인 해외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라며 “그 전략의 일환으로 천연 생기라인인 엔시아 아쿠아&화이트 제품을 해외 소비자 타겟으로 출시하게 되었으며 코리아나화장품 만의 뛰어난 제품력을 해외에서 증명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