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토니모리, 첫 팝업 스토어 'GET IT BAKE SHOP' 오픈‘팝업 성지’로 핫한 성수동 마를리에서 5월 4일(토)부터 12일(일)까지 9일간 개최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4.05.03 09:2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5월 4일(토)부터 5월 12일(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마를리 카페에서 첫 번째 팝업 스토어 'GET IT BAKE SHOP'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GET IT BAKE SHOP'은 다양한 베이커리 샵이 표시된 스탬프 리플렛을 따라 빵지순례 하는 컨셉으로 운영된다. 방문객들은 이벤트에 직접 참여해 토니모리의 제품을 받을 수 있다. △ 피칸 파이 샵, △ 글레이즈 도넛 샵, △ 라즈베리 수플레 샵에서 진행하는 게임 미션 성공 시 제품 컨셉이 담긴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게임에 참여만 하더라도 도장을 획득할 수 있는데, 도장 3개를 모두 획득하면 ‘겟잇틴트 워터풀버터’ 본품을 받을 수 있다. △ 크림 티라미수 샵에서는 자사몰 가입과 SNS 계정을 팔로우하면 럭키드로우 참여가 가능하다.

5월 4일(토)부터 5/10(금)까지는 매일 1시간씩 선착순으로 빵을 증정하는 빵켓팅 이벤트가 진행되니 당일에 토니모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확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GET IT BAKE SHOP'에서는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인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의 기존 색상과 더불어 새롭게 출시하는 ‘빵지순례 시리즈’의 신규 컬러 ‘14호 피칸 파이’, ‘15호 라즈베리 수플레’, ‘16호 크림 티라미수’ 총 3가지를 추가로 선보인다.

더불어 ‘겟잇틴트 글레이즈밤’ 또한 테스트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방문객들은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자유롭게 발색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팝업 스토어 내부를 촬영하여 SNS에 업로드 하면, ‘포토 부스’ 촬영권을 제공한다.

토니모리 브랜드 관계자는 “토니모리의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인 만큼 베스트셀러 제품들부터 신규 제품들까지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예약 없이 현장 방문도 가능한 만큼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의 첫 번째 팝업 스토어 'GET IT BAKE SHOP'은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 47 1층 마를리 카페에서 개최된다. 사전 예약 및 워크인 방문이 모두 가능하다. 해당 기간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며, 12일에는 오후 2시까지 운영한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