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코리아나 라비다 파웨셀 산업 기술상세포 신호 전달 신물질 ‘피토S1P™’개발 품질력 입증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4.07.03 12:50
  • 댓글 0

▲ 왼쪽부터 김영태 마케팅팀장,이정표 수석연구원,유학수 대표이사, 이건국 부사장,이광식 수석연구원, 이강태 수석연구원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이 6월 30일 매일경제 미디어센터에서 세포 신호 전달 물질 ‘피토S1P™’가 적용된 퍼스트 에센스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로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산업기술상‘IR52 장영실상’을 수상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세계 최초로 피부노화에 영향을 주는 세포 신호전달물질 ‘피토S1P™’를 개발, 새로운 개념의 항노화 화장품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에 적용, 기존 세포화장품과는 차별화된 항노화 세포 화장품으로 품질력과 우수성을 입증 받았다.

‘피토S1P™’는 세계최초 세포의 성장 및 사멸조절을 통해서 피부노화에 영향을 주는 세포 신호전달물질이다.

코리아나화장품 이건국 부사장은 “26년 전통의 코리아나화장품은 혁신적인 연구와 지속적인R&D 투자를 통해 화장품 업계를 선도하는 차별화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히며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는 2012년과 2014년 IR52장영실상을 두 번 수상하며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모두 우수한 기술력과 뛰어난 품질력을 인정받게 되었다.

앞으로 혁신적인 원료와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해외 수출 활성화에 앞장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며 세계시장을 리드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나화장품은 2012년 ‘라비다’를 론칭하여 같은 해 자외선과 적외선을 동시 차단하는 'UV-IR BLOCK(유브이아이알블록)'을 함유한 ‘라비다 선솔루션’ 라인으로 장영실상을 첫 수상하였다. 올해는‘피토S1P™’가 함유된 라비다 대표 제품‘파워셀 에센스’로 두번째 수상을 함으로써 부가가치가 높은 신개념 고기능성 화장품 원료 개발에 앞장서는 글로벌브랜드로 성장, 세계시장을 리드하는 기업으로 나아갈 발판을 마련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이유, 한국인 최초 에스티 로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아이유, 한국인 최초 에스티 로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이탈리아 최신 뷰티 트렌드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성료
이탈리아 최신 뷰티 트렌드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성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