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에이클란 카밍로션'으로 매뉴얼 테크닉나노팜 101회 피부강좌…딥코어리프팅 현장 데모 나노팜 제품으로 진행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4.04.16 19:02
  • 댓글 0
4월14일 건국대 산학협동관에서 열린 101회 나노팜 피부강좌에서 동원대 박영은 교수는 나노팜 ‘에이클란 카밍 로션’으로 매뉴얼테크닉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나노팜(대표 이승용)은 지난 14일 건국대 산학협동관에서 열린 101회 피부강좌에서 ‘에이클란 카밍 로션’으로 매뉴얼테크닉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피부노화 방지와 딥코어리프팅’이란 주제로 열린 이번 피부 강좌 1부에서 나노팜 정진석 과장은 5~6월에 찾아 오는 피부 불청객 3인방인 큰 일교차, 황사·미세먼지·꽃가루 등 이물질, 자외선 등으로 부터 철저하게 피부를 잘 지켜야 피부노화를 방지 할 수 있으며 그 방법의 해결책으로 나노팜의 에이클란 4종을 소개했다.

정진석 과장에 따르면 ‘큰 일교차’로 인한 피부건조증 해결 방법은 목욕 ,샤워 후 곧바로 보습제를 발라야 하는데, 나노팜의 ‘에이클란 카밍 로션’은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확실하며 보습 효과가 오래 간다.

또한 ‘황사·미세먼지·꽃가루 등 이물질’로부터 피부 접촉 후 빠른 시간 내에 씻어야 하는데, 나노팜의 에이클란 워싱 파우더‘는 약산성 효소 세안제로 피부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이다.

나노팜 ’헬리오블록크림‘은 자외선차단지수SPF50+/PA+++이며, 민감성 피부 사용에도 지장이 없으며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2부에서는 동원대 박영은 교수의 ’딥코어리프팅‘의 테크닉’이 진행됐다. 박 교수는 최근 피부 미용사의 직업인 양성 교육기관들의 재원이 현저히 줄어들고 있으며, 또 인간의 유전자정보데이터를 이용한 개인 맞춤형 화장품을 제공하는 대기업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는 상황에서 피부미용인들의 매뉴얼테크닉만으로 생존이 가능할지 대책마련이 시급하다고 강조했다.

본 강의에서 박교수는 ‘딥코어리프팅의 테크닉’을 시행함에 있어서 ”피부표면(Epidermis), 피부의 구조, 주름, 근육 및 진피조직 처짐, 조직의 셀룰라이트, 전신 순환, 유전적 특성 등의 요소를 고려하여야 한다“고 밝혔다.

실기 시연에서 박교수는 딥코어리프팅을 위해서는 외부계통의 피부표면이 청결한 상태와 충분한 수분상태 유지가 필요하다며 나노팜의 ’에이클란 워싱 파우다’ 로 클렌징과 딥 클렌징 한 후 노화방지에 효과적인 나노팜의‘에이클란 카밍 로션’을 도포 후 가볍게 매뉴얼 테크닉을 진행했다. 마무리는 부분적으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나노팜의 ‘리바이버W크림’으로 진행했다.

뜨거운 강의실 열기를 식히며 박교수는 ”딥코어리프팅의 실기 시연을 통해 생리학적 기능을 고려한 매뉴얼 테크닉과 효용성 있는 제품 사용의 중요성을 함께 공유하는 좋은 시간이 되었다“고 하였으며, 마지막으로 과학적인 기반하에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 데이트하여 특수 고객 층을 형성하는 기술요인을 함께 찾아 보자”고 강조했다.

나노팜 102회 피부강좌는 같은 장소에서 7월14일 진행될 예정이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수출 세계 4위 · 역대 2위
화장품 수출 세계 4위 · 역대 2위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