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잉글우드랩, 잉글우드랩코리아 창고 증축 완료미국 브랜드사 대량 수주에 따른 대량 납기 대응 완료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4.09 16:2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화장품 OGM 기업 코스메카코리아의 미국법인인 잉글우드랩은 자회사 잉글우드랩코리아의 창고를 증축했다고 4일 밝혔다. 잉글우드랩코리아는 기존 공장 부지에 창고를 증축하여 대량수주에 따른 안정적인 물류 기반을 확보했다.

현재 잉글우드랩코리아는 기초, 색조, OTC(Over-the-Counter) 화장품을 제조 생산(ODM)하고 있다. 미국 현지 인디 뷰티 브랜드사의 수주 증가로 23년 1,008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이는 22년 418억원 대비 141.3% 성장한 실적이다.

잉글우드랩코리아 공장은 cGPM 인증을 받은 공장으로서 2019년 FDA OTC Audit(감사)에 통과했다. 엄격한 품질 및 생산관리 시스템으로 화장품을 제조 생산하고 있고, 고객사의 아마존(Amazon), 월마트(Walmart), 얼타(Ulta) 등 미국향 고객사의 화장품 유통채널 확대로 매출 성장성이 이어지고 있다.

증축 후 잉글우드랩코리아 공장 규모는 26.0% 증가한 8,489m2이다. 잉글우드랩 관계자는 “이번 창고 증축 완료를 통해 미국 고객사의 대량 수주를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지게 됐다”며 “장기적 관점에서 창고 등 인프라 준비를 통해 지속가능한 내실을 다지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