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아이소이 ‘모공올킬세럼’ 신규 광고 공개힙합듀오 ‘이짜나언짜나’와 모공 올킬 세럼 광고 선보여, 올리브영 입점 기념 한정 기획 출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4.03 16:2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아이소이의 ‘모공올킬세럼’이 올리브영 입점 기념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힙합듀오 ‘이짜나언짜나’와 함께한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소이는 은행 플러팅 밈(meme)으로 화제를 모은 힙합듀오 ‘이짜나언짜나(EZUZ)’와 함께한 모공올킬세럼 신규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느슨해진 모공씬에 긴장감을 줘. 느슨해진 모공씬에 아이소이 줘”, “헌 모공 줄게, 새 모공 다오”와 같이 짧지만 명확한 메시지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이짜나언짜나의 퍼포먼스가 더해져 신선한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소이 포어 타이트닝 컨트롤 세럼(이하 ‘모공올킬세럼’)은 가로·세로로 늘어진 모공 개선은 물론, 모공 부위 10층 속탄력부터 겉탄력까지 잡아줘 깊은 모공고민까지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세럼이다. 또한 과잉 피지와 유수분 밸런스를 바로잡아 모공고민의 원인을 관리해 모공증가 예방까지 할 수 있다.

모공올킬세럼의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모공올킬세럼 한정 기획 세트도 출시했다. 모공올킬세럼 20ml 본품에 여행 시 휴대하기 좋은 동일 제품 10ml, 모공토닉 8ml를 추가 증정한다. 이 외에도 동일라인의 포어 타이트닝 토닉 에센스(이하 모공토닉)도 올리브영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