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웨이크메이크 ‘라임 스파클링 컬렉션’ 미연 화보 공개2024년 봄 트렌드 컬러 라임 재해석한 컬렉션 출시…아이 팔레트, 립 팔레트, 파우더 구성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4.02 16:0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CJ올리브영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웨이크메이크’가 2024년 봄 트렌드 컬러인 라임과 글리터를 담은 ‘라임 스파클링 컬렉션’을 출시하고 새로운 브랜드 뮤즈 (여자)아이들 미연과 함께 촬영한 화보와 영상도 공개했다.

웨이크메이크는 이번 시즌에는 청량한 컬러감과 긍정적인 바이브를 담은 ‘라임’ 컬러를 중심으로 한 ‘라임 스파클링 컬렉션’을 선보이며 또 한 번 뷰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소프트 블러링 아이팔레트’, ‘소프트 컬러링 립 팔레트’, ‘스테이 픽서 멀티 컬러 파우더’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소프트 블러링 아이팔레트의 신규 컬러 ‘17호 라임 크러시 블러링’은 기존 16구 디자인에서 중간에 사선을 추가해 20개 컬러로 새롭게 출시돼 더욱 눈길을 끈다. 보다 다양한 컬러로 개개인의 아름다움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라임 빛 글리터와 함께 라임과 대비되는 라벤더를 과감하게 매치했다. 12가지 컬러의 글로우 립을 담은 ‘소프트 컬러링 립 팔레트’ 또한 ‘3호 라임 트로피컬 글로잉’ 컬러가 새롭게 출시, 독보적인 라임 그린 컬러부터 퍼플 펄까지 유니크한 색상을 담았다. 원하는 컬러를 직접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웨이크메이크는 ‘라임 스파클링 컬렉션’을 출시하며 뮤즈 미연과 함께한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미연은 2024년 봄 트렌드인 ‘라임 코어’ 메이크업을 산뜻하고 청량하게 소화한 것은 물론, 미연 특유의 귀엽고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브랜드 뮤즈로서의 상큼하고 다채로운 면모를 자랑했다.

웨이크메이크와 (여자)아이들 미연이 함께 한 화보와 영상은 웨이크메이크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라임 스파클링 컬렉션’ 전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4월 8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라임 스파클링 컬렉션’을 포함한 웨이크메이크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뮤즈 미연의 셀피로 구성된 포토 카드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4월 한 달간 ‘라임 스파클링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다채로운 할인 혜택과 특별 증정 이벤트가 제공될 계획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