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모아캠, 천연 발효 화장품 소재 시선 집중인코스메틱스코리아 참가 비건 엑티브 원료 등 시장주도 소재 집중 소개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3.07.24 18:0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모아캠은 지난 7월 12~14일에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한 ‘인코스메틱스 코리아(in-Cosmetics Korea 2023)’에 참가해 다양한 비건 원료 · 엑티브 원료 · 글로벌 에몰리언트를 소개해 주목 받았다.

모아캠은 천연·발효 화장품 소재를 자체적으로 연구·개발·생산하여 국내외 고객사들에게 유통하는 화장품 원료 기업이다. 또한 다양한 글로벌 화장품 원료사의 국내 독점 유통사로 엑티브원료, 에몰리언트, 유화제 등 우수한 베이스 원료도 취급하고 있다.

모아캠은 이번 전시회에서 최근 뷰티 마켓에서 떠오르는 키워드(Vegan, Skintellectual, Hair, Microbiome, Skipcare 등)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집중 소개하며 상담을 진행했다. 특히 동물성 성분을 식물성 성분으로 대체하는 비건 원료 시리즈는 많은 업계 관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모아캠 비건 원료 시리즈는 ‘피토뮤신, 비건PDRN, 꽃 단백질, 비건 엑소좀, 슈도 히알루론산, 비건 콜라겐, 마린 콘드로이친, 비건 글라이코겐, 올리브 스쿠알란, 비건 콜레스테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사에서 원하는 원물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및 효능 테스트가 가능해 많은 문의를 받았다.

또한 Flea Market 컨셉의 개성있는 매대 구성과 주력 상품을 직관적으로 볼 수 있도록 디자인한 부스는 참관객의 발길을 이끌었으며, 현장에서 제품 소개를 받으며 실제 샘플의 사용감 및 테스트 등을 통해 모아캠의 다양한 원료를 경험 할 수 있도록 부스를 운영했다.

모아캠 관계자는 “전시회 기간 동안 많은 참관객이 부스에 방문해 주시어 이틀차에 준비한 브로셔를 모두 다 소진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어 기쁘다.”며 “모아캠만의 풍부한 기술력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상담에 집중하고, 앞으로도 화장품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연구개발과 제품 출시를 계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모아캠의 다양한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www.morechem.net)에서 확인 가능하며, 영업부(sales@morechem.net / 02-588-7752)로 직접 문의를 통해 소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에서 ‘모아캠’을 검색 후 채널 추가를 통해서 다양한 신원료 소개와 뉴스레터 확인이 가능하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