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모아캠, 연구개발력 글로벌 고객사 주목방콕 인코스메틱 아시아 참가 바이오 발효 원료 소개...EFfCI GMP 인증 유럽 진출 탄력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9.12.02 16:58
  • 댓글 0

(주) 모아캠(대표 주일우)은 11월 5일부터 7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린 인코스메틱 아시아 2019에서, 천연소재 및 가용안정화 제품, 바이오 발효제품 및 썬제품 분산제 등 다양한 원료를 소개했다.

특히 글로벌 고객사와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해온  경험과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한, 자연친화적인 방법의 독창적인 발효 공법이나 상표 등록이 되어 있는 Phyto DNA®기술 등이 각광받았다.

제품들에 대한 효능과 분석을 자체 소화할 수 있는 연구소의 규모와 제형을 제시할 수 있는 측면에서도 고객사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주)모아캠은 2019년 천안공장의 천연소재 생산동과 발효동 모두 EFfCI(European Fedration for Cosmetics Ingredients)의 GMP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이를 기반으로 유럽 시장 진출의 추진력을 얻게 되었다.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기존의 동남아 시장뿐만 아니라, 스위스, 오스트리아, 프랑스, 이태리 등의 새로운 고객사를 확보하였으며, 이를 계기로 향후 여러 유럽 화장품 브랜드와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는 더 넓은 창구가 열리게 되었다.

(주)모아캠은 2020년 유용성 발효 소재 런칭과 점증제 등 다양한 영역으로의 카테고리 확장을 준비 중이며 글로벌 고객사의 요구도를 만족시키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수출 주역 39개사 수출의 탑 수상
화장품 수출 주역 39개사 수출의 탑 수상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 버블 O2 마스크’ 리뉴얼 출시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 버블 O2 마스크’ 리뉴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