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수상한? 뷰티
[수상한? 뷰티 31] 모발 타입과 두피 상태를 기억해주는 드라이어가 있다?보다나 ‘밸런스에어 라이트 드라이어’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5.02 16:5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이상하고 아름다운 뷰티의 세계. 평범한 화장품은 가라. 신기하고 독특한 개성 만점의 제품을 찾고 있다면 수상한 뷰티를 주목해보자. 이 주에는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강력한 바람이 특색인 ‘밸런스에어 라이트 드라이어’를 살펴본다.


#수상하다 수상해 ☆편의성 높인 메모리 기능
사용자가 마지막으로 설정한 온도와 풍속 단계를 기억해 재사용 시 자동으로 세팅해주는 메모리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75db 이하의 저소음 설계와 손목에 무리 없는 380g의 초경량 무게로 부담없는 누구에게나 쉽고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초강력 항공 모터 탑재한 헤어 드라이어
분당 110,000RPM으로 회전하는 초강력 BLDC 항공 모터가 탑재되어 빠른 모발 건조가 가능하며 자동 냉/온풍 순환모드가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최소화한다.


☆☆☆두피와 모발 컨디션에 따른 맞춤 설정
1단게부터 3단계의 부드러운 바람, 큰바람, 센바람의 풍속 기능과 냉/온풍 자동 순환모드(24-55℃), 고온 모드(60-70℃), 저온 모드(40-50℃)의 3단계 온도 기능으로 두피 및 모발 컨디션에 따른 맞춤 설정이 가능해 손상을 최소화하며 헤어 타입과 두피 상태에 따른 건조와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고급 케이스 디자인 적용
탈부착 가능한 마그네틱 형식의 집중 노즐을 사용하면 좁은 폭의 바람을 분사하여 섬세한 스타일링을, 노즐을 부착하지 않을 경우는 빠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부드러운 아이보리 무드의 컬러의 본체와 고급스러운 블랙 디자인으로 제품 보관이 가능한 레더 케이스로 구성되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수상한 포인트
★드라이어 사용 시 매번 온도와 풍속 단계 설정이 번거로운 이들에게!
★항공 모터로 초고속 건조 드라이어를 원한다면!
★헤어스타일링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는다면!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