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모아캠, 천연 발효 화장품 소재 주목인코스메틱스코리아 참가...MC-Rice Lacto Pro 등 4종 신제품 전시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2.07.21 15:1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모아캠(대표이사 주일우)은 지난 7월 13일 ~ 15일에 코엑스에서 개최한 국내 유일의 화장품 원료 전문 전시회인 '인-코스메틱스 코리아(in-cosmetics Korea)'에서 2022년 신제품과 신기술을 선보였다.

모아캠은 천연·발효 화장품 소재를 자체적으로 연구·개발·생산해 국내는 물론 아시아, 미국, 유럽 등에 수출하는 대한민국 화장품 원료 기업이다. 또한 자사 제품 외에도 다양한 글로벌 화장품 원료사들의 국내 독점 유통사로서 Active원료, 실리콘 대체 에몰리언트, 유화제, 바세린 대체품 등 다양한 베이스 원료를 취급하고 있다.

모아캠의 모든 임직원들은 자연의 고귀한 가치를 발견하여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모아캠이 선보인 신제품은 MC-Rice Lacto Pro, MC-Rejuvelac, Snow Blossom, MR.Gim 총 4종이다.

MC-Rice Lacto Pro는 해남 땅끝마을에서 해풍을 맞고 자란 다섯가지 쌀 오방미(녹미, 적미, 흑미, 현미, 향찰현미)를 발효시켜 만든 제품으로 부드러운 각질 제거 효능을 타겟으로 한 원료이다.

MC-Rejuvelac은 발아(發芽)한 퀴노아를 발효시켜 만든 비건 음료 레쥬베락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비우고 채우고 유지하는 3 Step Detox 컨셉을 가진 토탈 스킨 케어 원료이다.

Snow Blossom은 무농약 인증을 받은 국내산 흰목이버섯에서 추출한 다당체로, 피부 겉과 속 보습력이 뛰어난 비건 히알루론산 원료이다.

MR.Gim은 전라북도 청정 지역 고창에서 지주식으로 재배 된 김에서 추출한 제품으로 아기 피부의 NMF(천연보습인자)와 유사한 조성을 갖추고 있는 보습 및 안티-에이징 원료이다

모아캠은 이번 전시회에서 신제품 4종 외에도 MC-PhytoDNA®(식물 유래 DNA 추출법), Flotein™(꽃유래 단백질 추출법), Phyto-EV™(식물 유래 Exosome 추출법), RSB™(지표성분이 있는 정제수 대체품)과 같은 오더메이드 플랫폼 4종도 함께 선보였다.

이번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전시회 기간동안 많은 관람객이 모아캠 부스를 방문하여 모아캠의 신제품과 신기술을 체험하였으며, 많은 화장품 관련 연구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90] 닥터포헤어 ‘폴리젠 블랙 샴푸’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90] 닥터포헤어 ‘폴리젠 블랙 샴푸’
엔화 약세에 일본 직구 인기…롯데면세점, 일본직구관 오픈
엔화 약세에 일본 직구 인기…롯데면세점, 일본직구관 오픈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