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모델로 ‘피오’ 발탁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9.06.04 09:1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남성 베스트 셀러 제품인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를 리뉴얼하고 그룹 블락비 멤버 ‘피오’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이니스프리는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출시를 기념하여 6월 1일부터 9일까지 제품 구매 시 포레스트 포맨 쉐이빙 & 클렌징 폼 등 클렌징 폼 본품 1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최근 ‘강식당 2’ 출연 소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피오는 밝고 청량한 이미지가 제품 특성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됐다.

6년 만에 대대적으로 리뉴얼 출시하는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는 이니스프리 남성 베스트셀러로, 바쁜 아침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가 번거로울 때 스킨+로션+에센스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또한 제주 곶자왈에서 찾은 ‘블랙이스트’ 성분이 피부를 보호해 스트레스, 음주 등으로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모공, 트러블, 진정, 피부톤 등 남성들의 대표 피부 고민에 맞춰 ▲신경 쓰이는 모공과 유분을 케어하는 포어 케어 ▲각질로 인한 트러블을 케어하는 트러블 케어 ▲스트레스 받는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하는 센서티브 ▲주름고민과 칙칙한 피부 톤을 케어하는 안티에이징까지 기능성 올인원 에센스를 4종으로 구성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작으면 작을수록 좋다! 올 여름 미니 화장품이 좋은 이유
작으면 작을수록 좋다! 올 여름 미니 화장품이 좋은 이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