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코리아나화장품 10초 셀카 뷰티클래스다양한 산업 분야 협업 마케팅 소비자·브랜드 접점 강화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4.10.22 07:18
  • 댓글 0

코리아나화장품 'Speedy&Smart'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에서 10월 18일 니콘과 함께 ‘10초 셀카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

코리아나화장 박물관 스페이스C에서 니콘 서포터즈 고객들을 초청해 진행한 이번 행사에서 텐세컨즈는 니콘 COOLPIX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셀프 촬영 시 사진이 잘 나오는 10초만에 변신하는 메이크업 팁, 인물 촬영을 위한 동안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했다. 참가자 전원은 자신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 컬러를 추천받고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과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유리알 젤네일 F/W 컬렉션 2개를 선물 받았다.


이번 행사에서 텐세컨즈는 얇고 투명한 피부표현을 해주는 ‘텐세컨즈 하이-퍼펙션 미라클 커버 쿠션(13g/ 38,000원대)’와 입술의 볼륨을 살려주는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 (8ml/ 22,000원대)등을 이용한 자연스럽게 윤기나는 매끈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셀카와 인물 사진에 강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강의해 주목 받았다.

텐세컨즈 민선영 브랜드 매니저는 “텐세컨즈와 니콘이 함께하는 뷰티클래스를 통해 10초만에 변신이 가능한 텐세컨즈 브랜드 콘셉트를 짧은 시간 안에 아름다워지는 셀카 메이크업 비법으로 소개하며 신제품 니콘 COOLPIX S6900 활용 만족도를 높임으로써 고객의 반응이 좋았다”며 “향후 다양한 브랜드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여 소비자와 브랜드 접점을 늘리며 텐세컨즈의 다양한 뷰티팁을 배우는 자리를 마련하겠다" 고 밝혔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