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코리아나, 2014 안티에이징 에센스 대상중국 미용 전문가·소비자,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가 최고
  • 신샛별 기자
  • 승인 2014.11.13 17:1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신샛별 기자] 코리아나화장품 대표브랜드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수출명: 코리아나 프리미엄 파워셀 에센스)가 지난 5일 중국 내 권위있는 패션뷰티 매체 PCLady가 주최하는 뷰티HIGH행사에서 '2014 안티에이징 에센스 최고 인기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뷰티HIGH 행사는 중국 내 100여 명 미용 및 패션계 인기 스타들이 참석하는 가운데 하이패션을 주제로 진행됐다.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의 이번 수상은 이 제품이 중국 소비자로부터 큰 사랑과 인정을 받고 있다는 것을 방증한다.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는 제품테스트, 소비자투표, 중국 알리바바그룹의 오픈마켓인 티몰(T-Mall) 검색 수, 화장품전문지 설문조사, 전문가평가 등 5가지 방면에서 경쟁 제품 대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라비다 파워셀에센스는 피부톤 개선, 항산화 효과, 피부보습, 세포활성화, 피부 재생 등 면에 40여 명의 미용전문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좋은 품질과 뛰어난 피부개선효과로 중국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코리아나화장품 이건국 부사장은 "중국에 수출되고 있는 라비다가 차별화된 제품과 월등한 품질력으로 중국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향후 코리아나화장품은 중국 내 고객에게 라비다와 자인 브랜드를 통해 중국 유통 시장을 확대하고 중국인이 선호하는 골드색상의 패키지를 앞세운 전략적인 로컬 마케팅과 우수한 품질력의 제품을 적극적으로 소개해 중국 화장품 시장을 석권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 날 예정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코리아나화장품은 라비다(코리아나 프리미엄)를 포함해 100여 품목을 중국 현지 주요 백화점 5곳과 화장품 전문점 200점, 온라인 등에서 유통·판매하며 중국 화장품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PCLady는 중국 내 2004년 9월 창립해 올해 10주년이 된 권위있는 패션·뷰티 월간지로 중국 내 Top3안에 드는 미용·패션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www.coreana.com)

신샛별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샛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