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올 봄 남성헤어, 입체감을 살려라
  • 이한나
  • 승인 2010.03.03 15:03
  • 댓글 0



올 봄 남성헤어, 입체감을 살려라
왁스프레이로 남성적 이미지 돋보이게





올 봄 남성들의 헤어스타일은 강한 남성미가 느껴지는 스타일에서부터 댄디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드는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표현된다.

이 같은 남성들의 헤어스타일의 공통점은 바로 얼굴 선을 살리고, 입체감이 돋보여 남성적 이미지가 돋보이는 것이다.


보브에서 제안하는 올 봄 유행 헤어스타일은 볼륨감이 살아나는 헤어스타일로 캐주얼과 수트를 다 잘 어울리며 20-30대 남성들에게 가장 잘 맞는 헤어스타일이다.

△ 와일드한 강한 남성의 이미지를 연출해주는 헤어본드(HAIR BOND) 헤어스타일

2PM의 택연처럼 짐승돌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거칠고 와일드한 헤어스타일인 헤어본드 스타일은 강력하게 모발을 세워 스타일링을 해준다.

앞머리를 완전히 올려 솟은 강한 느낌으로 스타일링해, 거친 남성의 이미지를 주는 것이 포인트다.


보브 M왁스프레이 헤어본드는 처음 세팅됐을때의 형태를 기억하는 스타일 메모리 기능으로 세팅 지속력이 좋고, 뿌리는 순간 빠르게 세팅되고 강력하게 고정해준다.

△ 입체적이고 개성있는 울트라 익스트림 (ULTRA EXTREME), 헤어스타일


일명 베컴머리라 불리는 울트라 익스트림 헤어스타일링은 입체적인고 개성있는 남성이미지를 연출해준다.

자연스러운 샤기컷으로 전체적인 텍스쳐감이 가벼운 모발에 연출하기 좋으며, 울프컷 및 모히칸 스타일 등 와일드하고 입체적인 스타일을 강하게 고정시켜준다.

보브 M왁스프레이 울트라 익스트림은 스포티한 느낌으로 다양한 방향으로 스타일링해주며, 앞머리는 완전히 올리지 말고 결을 따라 세팅 해주는 것이 포인트다.

또한 모발이 뭉치거나 끈적임이 없이 한올 한올 코팅되듯이 세팅되어 결이 살아있는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 부드럽고 댄디한 내추럴하드(NATURAL HARD)헤어스타일

부드러운 남성의 이미지를 원한다면 댄디하게 연출해 보는 것도 좋다.

내추럴하고, 도회적인 헤어스타일로 세련되고 지적인 느낌을 준다. 보브 M왁스프레이 내추럴 하드는 모발을 균형감있고 가지런하게 정돈하여 깔끔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초미립자로 고르게 도포되는 미스트 타입이기 때문에 굳거나 뭉침 없이 연출이 가능하며, 필요에 따라 리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표현하고 싶은 스타일링과 질감이 그대로 표현돼 사용하기 편리한 강점이 있다.

△ 풍성하고 볼륨감 있는 웨이브를 연출해주는 볼륨픽싱 (VOLUME FIXER ), 스타일


부드럽고 풍성한 웨이브 헤어스타일인 볼륨 픽싱 스타일은 부드럽게 흐르는 듯한 웨이브 스타일로 모발이 가늘고 볼륨이 없이 쉽게 가라앉는 모발에 사용하기 좋다.


보브 M 왁스프레이 볼륨픽싱은 가벼운 제형으로 공기가 들어간 듯한 풍성함을 연출하고 볼륨펌, 쉐도우 펌등의 웨이브 스타일을 윤기 있게 고정해준다.

또한, 딱딱하게 굳지 않고 원래 모발처럼 자연스러운 질감이지만 확실한 세팅력과 볼륨감 형성해준다.

손 연출법에 따라, 공기가 들어간 듯 가볍고 볼륨감 있는 헤어로 연출해주는 것이 포인트다.



보브 M왁스프레이는 국내 최초 신개념 스프레이형 왁스 제품으로 끈적임이나 뭉침 없이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으로 뭉치지 않고 강력한 세팅력이 특징이다.


보브는 오는 3월 MC몽의 CF와 함께, 보브 M왁스프레이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통해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한나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한나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상장 화장품사 ESG 경영 관심도 1위 ‘LG생활건강’
상장 화장품사 ESG 경영 관심도 1위 ‘LG생활건강’
달바,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호시와 계약 연장
달바,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호시와 계약 연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