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스키장 가기전에 피부점검 부터!
  • 승인 2009.11.18 13:22
  • 댓글 0






스키장 가기전에 피부점검 부터!



수분 보충 충분히,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












겨울철 스포츠의 백미는 스키. 예년보다 포근한 날씨지만, 각 스키장들은 인공눈을 만들며 본격적인 개장 준비를 서두르고 있다.



이에 스키어들은 스키장 개장과 함께 겨울을 특별하게 보낼 준비에 여념이 없다. 스키 시즌을 더욱 즐겁게 보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피부 관리가 우선이 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매서운 겨울바람과 눈에 반사되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손상을 막아야만 후회 없는 겨울을 보낼 수 있다.



이에 본격 스키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줘야 하며, 스키장에서는 무엇보다 자외선 차단에 신경써야 한다. 또한 스키를 즐기고 난 후 피부를 진정시키는 관리 또한 매우 중요하다. 시중에 나와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활용해 손쉽고 편리하게, 그리고 저비용으로 스키장에서 더욱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만들기에 도전해 보자!






*스키 타기 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스키장으로 나가기 전 피부 보호를 위해 보습은 필수다. 입가와 피지선이 없는 눈가는 강한 찬바람에 그대로 노출되면 피부 건조가 심해지는 것은 물론 바싹 마른 피부로 인해 잔주름이 쉽게 형성된다. 그래서 기초 제품을 꼼꼼히 바르는 것이 중요하며, 유,수분이 적은 눈가와 입술 등에 수분 제품과 영양크림을 충분히 발라 주는 것이 좋다.


오색황토의 더 리프트Ⅱ는 피부 수분과 영양 공급이 필요할 때 토너 코튼으로 피부결을 간편하게 정돈한 뒤 더 리프트 크림을 1mm 두께로 눈가, 입가 등 얼굴과 목 전체에 펴 바르고 수면을 취하면 된다. 이때 손으로 톡톡 두드려 흡수를 도와주면 더욱 좋다. 스페셜 케어를 원한다면 일주일에 2-3번은 더 리프트 크림에 함께 들어있는 ‘매직봉’을 이용해 혈점 부위를 지압해 피부 혈액 순환을 도모해준다. 별도의 팩 제품 없이도 더 리프트 크림 바르고 수면을 취하면 피부 재생은 물론 수분, 영양 공급이 가능해 간편하고 쉽게 피부 관리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의 ‘수분가득 콜라겐라인’은 수분 저장고로 불리는 바오밥나무 추출물이 건조한 피부에 즉시 수분을 공급해주고 ‘마린 콜라겐’이 피부 깊숙이 탄력감을 준다. 쫀쫀한 젤타입이라 피부에 밀착돼 수분 지속성과 탄력감을 높여 차가운 겨울날씨에 제격이다.
















*스키장에서도 자외선 차단은 필수~
스키 타기 전 피부 관리를 위해 마지막으로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 스키장 자외선 양은 눈 위에서 80% 이상이 반사돼 오히려 여름보다 4배 정도 강하다. 따라서 스키 타기 30분 전에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좋다.


크리니크 더마 화이트 브라이트닝 시티 블록 SPF 40/PA+++ 는 최고 PA지수의 갖춘 사용감이 가벼운 오일 프리 타입 자외선 차단제로 UVA와 UVB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발림성이 좋으며, 매끄럽고 자연스럽게 마무리 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랑콤 UV엑스퍼트 뉴로쉴드 자외선차단제 는 매일 접하는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안티-폴루션 효과와 자외선 노출로 인한 피부 흔적들을 예방해 환경적 스트레스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스키 탄 후, 찬바람과 자외선에 시달린 피부를 위해~

스키를 타는 동안 칼바람을 맞았던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해서는 뜨거운 물보다 미지근한 물로 샤워하는 것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