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마음을 움직여라 나노팜 피부강좌70차 피부강좌 ··· 피부노화 방지·Sp수기 성형 소개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4.05.20 16:08
  • 댓글 0

㈜나노팜(대표 이승용)은 지난 5월18일 오후1시30분~4시30분 까지 서울 영등포역 대 회의실에서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0차 ‘나노팜피부강좌’를 개최했다.

이번 강좌는 외부강사로 초청된 청비송의학연구소 김효린 박사의 ‘관상과 S.P 수기성형’ 주제강연에 이어 나노팜 제품을 활용한 봄철 피부노화 방지 방법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교육에 참가한 엔젤 피부관리실 박용인 원장은 이번 교육의 내용과 진행방법 등이 매우 효과적이라 기억에 오래남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상의 비밀' 저자인 김효린 박사에 따르면 부끄러운 일을 겪으면 얼굴이 붉어지는 것이고, 좋은 일이 생기면 얼굴에 생기가 넘치게 되고, 화가 나면 얼굴이 잔뜩 짜증스러워 지는 것은 무형의 마음이 유형의 상으로 나타나기 때문이다.

이 무형의 마음이란 그 기분에 따라 변하는 오장육부의 움직임이며 이 오장육부의 움직임은 얼굴뼈의 움직임에 영향을 미쳐 유형의 상으로 나타나게 된다.

사람의 몸의 꼴이나 얼굴 꼴을 형성하는 가장 큰 역할은 결합조직으로 이루어진 근막이라는 것인데 이 결합조직은 우리 인체에서 가장 큰 장기라고 표현할 수 있을 만큼 다양한 형태로 인체조직에 분포되어 있다.

또한 인체의 근막은 무한한 정보력을 지닌 조직이며 이 정보력은 우리의 상상을 뛰어 넘어 내가 태어나기 이전의 정보까지도 함유하고 있다.

실제 몸이나 오장육부를 바로 잡아 관상을 바꾼다는 것은 바로 이 근막을 조절하여 관상을 바꾸는 방법인데 이 근막은 결합조직으로 이루어 졌기 때문에 어떤 침이나 수기요법으로 자극을 주었을 때 이 조직은 빠르게 본래의 성질을 찾아 간다.

결합조직은 동물 몸에 가장 많은 콜라겐이라는 단백질이 주 구성원이고 전신의 장기, 신경을 싸고 있는 막, 혈관계, 여러 내장기를 싸고 있는 막으로 인체 전반에 걸쳐져 있다.

우리 몸의 움직임이나 각 기관들의 움직임은 이 결합조직에 가해진 장력, 즉 끌어 당겨지는 힘에 의해 움직임이 일어난다. 그리하여 어떤 특정 부위의 근막의 유착이나 제한은 유착이 생긴 부위와 상관없는 먼 곳에 까지 결합조직의 변화를 가져오며 이러한 조직 변화는 얼굴조직의 변화까지 가져오게 되어 자기 본래의 꼴이 변하게 되는 것이다.

2강의는 나노팜 영업부에서 준비한 ‘봄철 피부노화 관리’ 내용을 나노팜 제품중심으로 강의했다. 봄철에는 피부가 장기간 자외선에 노출되어 심한 수분 증발로 인하여 건조한 피부에 잔주름이 발생하면서 피부의 탄력이 줄어들어 노화 현상이 생긴다.

나노팜 ‘나노바이탈 레쥬베네이션 크림’은 나노캡슐화한 레티놀이 콜라겐의 합성을 촉진함과 동시에 분해를 억제함으로써 피부의 탄력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다.

나노팜 ‘나노바이탈 화이트닝크림’은 나노캡슐화한 알부틴이 아젤라익산과 비타민C의 복합작용으로 피부를 깨끗하고 투명하게한다.

나노팜 ‘나노바이탈opc에센스’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갖고 있는 포도씨 추출물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키며 인체의 면역력 증가와 콜라겐의 작용 또한 증진시켜준다.

이밖에 봄철 피부 노화방지 식사법으로 아침은 든든하게 저녁은 적게 먹으며 봄철 피부건강을 위하여 충분한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를 강조했다.

6월22일 71차 피부강좌
영등포역 대회의실서


나노팜 71차 피부강좌는 오는 6월22일 오후 1시30부터 영등포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이날 강좌에서는 김효린 박사가 ‘관상과 S.P수기성형’을 주제로 강연한다.

문의:나노팜 마케팅실 02.458-2314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