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나노팜 피부강좌..숍성공 밑거름미인본가 이영남 원장 관리실 성공 체험사례 소개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3.06.24 11:38
  • 댓글 0

나노팜 6월 피부강좌

피부과학을 선도하는 (주)나노팜(대표 이승용)은 6월 정례 피부강좌를 6월23일 서울 영등포역 2층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번 피부강좌는 2007년 8월부터 시작된 나노팜 피부강좌가 60회째 열린 행사로 나노팜 피부강좌 매니아 등 전국에서 50여명이 넘은 피부미용실 경영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교육은 나노팜 관계자가 여름철 색소침착 개선을 위한 효과적인 피부관리에 대해 나노팜 제품을 중심으로 설명한데 이어 나노팜 피부강좌를 통해 문제성 피부미용 관리에 대한 성공 노하우를 보유한 미인본가 이영남 원장이 자신의 성공 체험 사례를 공개했다.

특히 국내 최고 뷰티이어 테라피를 활용한 안면리프팅 관리 기술 보유자인 세계뷰티이어테라피 박애란 회장의 뷰티이어테라피 완결편 강의가 참석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나노팜 관계자는 탈모, 기미의 원인과 효과적인 관리 방법을 나녹시딜, 나노데 헤어로션, OPC에센스·토닉 등 나노팜 제품의 사용법과 함께 소개했다.

숍 성공 비결..故 이봉환 회장 강의

현재 천안, 서울 등 전국에서 5개의 피부미용숍을 경영하는 이영남 원장은 자신이 이처럼 성공한 비결이 나노팜 창업자 故 이봉한 회장의 피부강좌 덕분이라고 말했다.

이영남 원장은 “5년전 이봉환 회장이 직접 강의하는 기미, 탈모 등 문제성 피부에 대한 수준높은 학술강의를 접하면서 피부과학과 나노팜 제품에 대해 관심을 갖게됐다”면서 “이렇게 시작된 문제성 피부성 피부 진정 관련 지식과 경험이 숍 매출 증대에 크게 기여했다”고 말했다.

그는 “나노팜이 제약회사라는 점에서 원료 및 성분이 일반화장품과는 다르다고 생각한다”면서 “특히 프로좀에이, 네오킨, 노이트라, 베리어블럭 등 나노팜 제품은 트러블성 피부관리 효과가 우수하다는 점이 임상으로 확인된 제품”이라며 “현재도 이들 제품을 피부관리에 사용할 정도록 매니아가 된 상태”라고 밝혔다.

이영남 원장 강의에 이어 열린 박애란 세계뷰티이어테라피교류협회 회장의 힐링테라피 강의 역시 이번 피부강좌에서 주목받은 강의 중 하나다.

박애란 원장은 참석자들을 6개팀으로 나눠 뷰티이어 테라피를 직접 구현하는 현장형 강의를 통해 피부관리를 효과를 높이는 새로운 테크닉을 제시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