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나노팜 피부과학회 춘계학술대회 참가이승용 대표 영업부 직원과 함께 디테일한 제품 설명 진행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4.04.23 13:16
  • 댓글 0

(주)나노팜(대표 이스용)은 지난16일~17일 이틀동안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66차 대한피부과학회 춘계학술대회 부스전시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나노팜 전시 부스는 최근 새롭게 관심 받고 있는 안티에이징화장품에 대한 소개와 아토피피부염 관리법, 여드름 치료법 중 약물치료와 레이저치료를 통한 여드름 치료법 등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방식으로 운영됐다.

특히 나노팜의 핵심 군(群)제품PR 및 마케팅 효과에 관심이 높았던 만큼 이승용 대표이사와 영업부 전 간부급 인원이 총 동원돼 현장에서 디테일한 제품설명을 진행했다.

현장에는 관련업체 50여 개사가 2,000명의 피부과 교수 및 관련 전문의를 대상으로 열띤 기업과 제품 PR 활동을 펼쳤다. 이번 학술대회는 광주에서 20년 만에 개최된 행사다.

특히, 나노팜부스에는 여드름 치료제 ‘다크린 외용액’과 ‘벤지드 로션5%’와 나노팜 탈모제품인 ’나녹시딜‘외 5종과 약용 샴푸인 ’진크피 현탁액‘, 아토피 케어에 효과가 높은 ’데소덤 크림0.05%‘, ’더모케어 로션2.5%‘ 제품에 집중적인 관심과 제품 체험에 대한 기회가 그 어느 때보다 많았다는 후문이다.

올해로 창립 35년을 맞는 나노팜은 피부과학 외길을 고집하며 여드름, 안티에이징, 아토피, 탈모라인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효소세안제 ‘파워엔자임’ , ‘아크네자임’ 제품은 피부미용업계에서 베스트제품으로 알려진 브랜드이다.

나노팜 www.nanopharms.com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中, 안전성평가 전체버전 시행 1년연기
中, 안전성평가 전체버전 시행 1년연기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