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나노팜 2013 송년의 밤 개최우수사원 표창, 부서별 2014 사업계획 발표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3.12.22 16:38
  • 댓글 0

나노팜(대표 이승용)은 2013 송년의 밤 행사를 지난 12월20일 잠실 월드메르디앙홀 지하1층 라벤다홀에서 개최했다.

이승용 대표를 포함한 전직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는 지난한해 성과를 되돌아 보고 2014년 새해 각 부서별 업무추진 계획과 매출목표 달성의지를 다진 자리.

이승용 대표는 송년사에서 “2013년은 약가인하 등 최악의 영업환경 속에서도 무차입 경영 등 의미있는 성과를 낸 한해”라고 전제하고 “2014년에는 중국 등 해외사업 강화, 정부 연구과제 수행, 영업부 스킨케어 매출 확대 등을 통해 당기순이익을 끌어올리는 효율적인 경영에 포커스를 둔 정책을 추진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나노팜 창업자 故 이봉한 회장의 생전 활동 등을 담은 영상물 상영을 시작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영업·생산·소독제팀 등 각 사업부분별 2013년 업무성과 및 2014년 사업계획 발표, 우수 모범사원 표창, 임직원 소개, 부서별 장기자랑 등 프로그램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이승용 대표는 전국에서 모인 임직원들과 겪의 없이 대화하고 사회자의 요구에 재치있게 대응하는 센스를 발휘하는 등 소탈한 모습으로 시종 행사 분위기를 주도했다.

특히 지난 한 해 동안 각 파트에서 묵묵히 자기 역할을 해낸 모범사원들을 선정 시상하고 격려하는 등 직원들에 대한 특별한 관심을 보였다는 점도 눈에띄는 대목이다.

진천 공장팀은 품질개선 및 원가절감을 통해 2,500만원을 절약했다고 보고하고 2014년에도 품질클레임 제로, 노사화합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발표했다.

영업부 스킨케어팀은 서울 ·지방 55곳의 대학병원과 종합병원에 의약품을 공급중이라고 밝히고 2014년 각 영업지점별 월별 매출목표를 소개했다.

영업부 소독제팀은 각종 학회에 대한 지원활동을 강화하고 신규거래처 발굴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