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미세먼지를 날려 보내라 나노팜 피부강좌'파워엔자임'··모공청소···'헬리오블록' 자외선 차단 효과 탁월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4.04.23 13:54
  • 댓글 0

㈜나노팜(대표 이승용)은 지난 4월 20일 오후1시30분~4시30분 까지 서울 영등포역 대 회의실에서 62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9차 ‘나노팜피부강좌’를 가졌다.

최근들어 최고의 참석율이다. 교회 부활 축일과 여객선 침몰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피부 미용 관리사들의 교육 열의는 대단했다는 후문이다.

1강의는 대한맥학협회 김철옥 회장의 ‘맥학이란?’ 내용으로 진행됐다. 김 회장은 맥학이 우리민족 전통의 수기요법을 현대의학으로 규명하고 발전시킨 학문적 테크닉이라고 설명하고 운동을 통한 신체강화와 건강한 정신 함양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동적인 운동과 정적인 운동을 통해 신경통 등 말초신경계 이상으로 인한 건강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전했다.

2강의는 나노팜 영업부에서 준비한 ‘미세먼지와 피부관리’이다. 나노팜 교육부 관계자는 이날 미세먼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적인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교육내용은 중국발 초미세 먼지가 국민건강을 위협하는 심각한 수준인 만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보호하는 최상의 방법은 외출 후 세안하기, 유분이 적은 보습제 사용하기,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기, 이상적인 자외선 차단제 사용하기이다.

미세먼지 제거는 ‘파워엔자임’으로

특히 나노팜의 효소세안제 ‘파워엔자임’은 메이크업 제거기능, 피부세안기능, 피부 진정 기능뿐만 아니라 깊은 모공 청소 기능이 탁월하다.

지름 10마이크로 미리 이하인 미세먼지 제거는 효소세안제인 ‘파워엔자임’으로 아침, 저녁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미온수로 세안을 깨끗이하고, 유분이 적은 “나노덤 모이스춰라이저 보습로션”을 바르면 피부를 촉촉히 장 시간 유지시켜준다.

외출전, 미세먼지가 피부 모공으로 침투되지 못하도록 하기위해서는 자외선차단제로 피부보호막을 만들어야한다. 가능한 자외선 차단제는 외출30분전에 발라주는 것이 이상적이다.

헬리오블록 자외선 차단효과 탁월

자외선 차단제는 UVA와 UVB를 막아주는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지수 15이상의 제품으로
나노팜의 ‘헬리오블록’을 소개했다.

3강의는 지난 3월의 앵콜강의로 국민대 장매화 교수의 ‘얼굴과 복부관리’이다. 장 교수에 따르면 얼굴 리프팅과 축소관리 할때에는 고객의 골반을 충분히 풀어주고 복부의 긴장감을 완화 시키고 관리에 들어가는 가장 중요하다.

배꼽은 신월(신월)이라하여 경락상으로는 주요한 곳이고, 이곳을 통하여 질병이 침범 할 수 있다. 배꼽의 상태가 좋지않으면 비만관리도 더디어 진다.

얼굴축소는 복부살과 연관이 있으므로 옆구리살·아랫배살을 빼주어야 얼굴축소에 도움이된다. 이어 복부비만 3Cm줄이기 실습때에는 참가자들의 탄성소리가 터져 나노팜 교육장을 뜨겁게 달구었을 정도로 교육열기가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