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나노팜 송년회 성과·비전 전직원 공유부서별 업무보고·우수사원 표창…이승용 대표 경영이익 직원 환원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3.12.22 05:40
  • 댓글 0
나노팜 2023 송년회에 참석한 직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승용 대표는 이날 송년사에 어려움 대외여건에도 불구하고 회사발전을 위해 애써준 임직원 여러분 덕분에 순항할 수 있었다며 감사를 전했다.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피부과학 전문기업 ㈜나노팜이 12월21일 더리센츠호텔에서 2023년 송년회를 열어 올해 성과와 2024년 비전을 전직원들과 함께 공유했다.

나노팜 이승용 대표. 그는 임직원간 소통, 배려, 관심에 비중을 둔 가족경영으로 미래 성장동력을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2019년이후 4년만에 열린 이번 송년회는 물류·영업·생산·경영지원 등 부서별 올해 주요 업무추진 내용을 담은 ‘나노팜 스토리’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근속상·우수사원상 표창, 장기자랑 등 임직원간 소통·관심·배려를 강조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승용 대표이사는 2023년 송년사에서 “올 한해 회사발전을 위해 애써준 임직원 여러분 덕분에 순탄한 경영이 가능했다.”면서 “앞으로도 전임직원들에게 전폭적인 동기부여 정책과 메리트 지원을 통해 회사 경쟁력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송년회에서는 물류팀 이상철 과장, 영업관리팀 정혜자 대리 등 8명이 우수사원상을 받았다. 이어 생산관리팀 최상규 과장 등 2명이 10년근속상과 함께 100만원을 상금으로 받았다. 또 경영지원팀 임지은 대리는 5년근속상과 함께 상금 50만원을 받았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AHC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AHC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
클랍, 신개념 3in1 팩크림 ‘익스트림 필톡스 마스크’ 출시
클랍, 신개념 3in1 팩크림 ‘익스트림 필톡스 마스크’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