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뷰티와 의학의 만남 나노팜 피부강좌성신여대 뷰티융합대학원 김종례 교수 특강…6월12일 건대서 개최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2.05.25 06:15
  • 댓글 0
성신여자대학교 뷰티융합대학원 김종례 교수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뷰티와 의학의 융합으로 새로운 토털뷰티케어 노하우를 공유하는 세미나가 열린다.

(주)나노팜(대표 이승용)은 최신 피부과학 트렌드와 노하우를 피부관리실 경영자들과 공유하는 나노팜 피부강좌를 오는 6월12일 오후 1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건국대학교 산학협동관 214호에서 개최한다.

코로나 19 확산으로 2년여만에 열리는 이번 피부강좌에서는 성신여자대학교 뷰티융합대학원 김종례 교수가 ‘뷰티와 의학의 융합으로 안티에이징 케어와 트러블 예방(피부와 의학영양을 중심으로)’을 주제로 강연한다.

김종례 교수는 뷰티와 의학을 융합해 피부관리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토털뷰티케어를 학술적으로 연구하는 전문가로 성신여대 뷰티융합대학원 피부비만전공 석사, 경희대학교 동서의학대학원 의학영양학 피부영양전공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나노팜 피부강좌 교육 일정

하얀피부나라 뷰티샵 원장, 국제자연치유대학대학원 원장을 역임한 김 교수는 현재 삼육보건대학교 국제창작창업연구소 책임연구 교수, 글로벌미래지식교육원 원장으로도 활동 중이다.

이날 피부강좌에서는 이밖에도 ‘코로나와 더위에 지친 여름철 피부관리’를 주제로 나노팜 영업부 김지연 과장이 주제발표한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공정위, 한국콜마의 연우 주식취득 건 승인
공정위, 한국콜마의 연우 주식취득 건 승인
여름 다이어트에 탈모 주의, 쉽고 간편한 헤어케어템
여름 다이어트에 탈모 주의, 쉽고 간편한 헤어케어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