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2023’ 홍콩에서 11월 15일 개최전세계 41개 국가, 2000여 업체 참가…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코스모팩 아시아 동시 개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10.25 18:3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지난 해 싱가포르에서 특별 행사를 마친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주요 B2B 뷰티 행사인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2023이 제 26회를 맞아 오는 11월 홍콩에서 열린다.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2023 홍콩 행사는 전세계 41개 국가 및 지역에서 2,000여 전시업체와 약 6만여 명의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90%가 비홍콩 기업으로 두 전시장을 아우르는 100,000 평방미터에 달하는 전시 면적에 대한민국을 비롯한, 호주, 중국, 프랑스, 독일, 홍콩, 이탈리아, 일본, 라트비아, 폴란드, 싱가포르, 스페인, 스위스, 대만, 태국, 튀르키예 및 미국 등 전세계 17개의 국가 및 단체관이 확정됐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및 전세계 모든 뷰티 브랜드 및 혁신적인 공급업체들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표제 전시회는 두 개의 전시장을 모두 사용해 개최한다. 코스모팩 아시아는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개최, 원료, 생산 기계 및 기기, 패키징, OEM과 ODM 및 라벨링까지 전세계를 선도하는 화장품 제조업계의 리더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코스모프로프 아시아는 홍콩 컨벤션 & 엑시비션 센터에서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소매 및 전문 유통 채널을 주요 타겟으로 하는 최신 혁신 브랜드 완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스모프로프 아시아에 참가하는 전체 전시업체 중 57%는 완제품 브랜드이며 나머지 43%가 코스모팩 아시아에서 전시하게 된다. 코스모프로프 아시아는 뷰티 살롱, 완제품 화장품, 헤어, 네일 및 악세서리, 그리고 천연 & 유기농 섹터로 구성돼 있으며, 코스모팩 아시아는 패키징, OEM 및 ODM, 생산 기계, 원료 & 랩, 그리고 인쇄 & 라벨링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 전시회의 다양한 전시업체 라인업은 경제 회복에 대한 전세계적 관심과 아시아-태평양 지역 시장과 연결하고자 하는 의지가 반영된 것이라고 주최 측은 설명했다.

이번 전시회는 특별히 중국, 아시아 태평양 지역 국가, 유럽 및 미국의 주요 바이어를 초대하기 위해 구성된 전용 초청 바이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든 초청 바이어들은 행사에 기여할 잠재력 및 전시업체와의 관련성에 따라 평가되며 이 프로그램은 업계 리더 및 담당자들과 직접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방문객들은 홍콩의 국적기인 케세이퍼시픽(Cathay Pacific)과 동 행사 간의 독점 파트너십을 통해 특별 할인된 항공료로 홍콩에 여행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모든 해외 방문자는 홍콩 관광청(HKTB)이 후원하는 'HK Goodies' 캠페인에서 제공하는 환영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中, 안전성평가 전체버전 시행 1년연기
中, 안전성평가 전체버전 시행 1년연기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