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P&K 피부임상연구센타 ‘피부나이진단’ 특허 주목뷰티 브랜드 ‘N살 어려지는 효과’ 제안으로 안티에이징 효과 쉽게 전달, 호응도 높아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10.24 17:1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피부인체적용시험 전문기업 P&K 피부임상연구센타(각자대표 박진오·이해광, 이하 P&K)가 ‘피부나이진단’ 특허를 활용, ‘N살 어려지는 효과’ 표현을 제공하면서 뷰티 브랜드사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P&K는 지난해 ‘피부 나이 진단방법과 이를 실행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저장매체’ 특허를 등록했으며, 이를 인체적용시험에 활용하고 화장품 브랜드들에게 ‘N살 어려지는 효과’라는 신규 표현 사용을 제안하고 있다. P&K는 인체적용시험 기관 중 유일하게 이 시험 관련 특허를 가지고 있다.

피부는 사람의 자신감과 아름다움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뷰티 산업은 계속해서 미용 및 피부 관리 분야에서 혁신을 추구해오고 있다. 특히 피부의 탄력, 주름 등 노화된 피부를 개선하기 위한 '안티에이징'은 중요한 관심사이다. 게다가 최근에는 젊은 세대들도 미리 노화에 대비하는 ‘얼리 안티에이징’, ‘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P&K는 이러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식약처 가이드라인에 맞는 안티에이징 효능을 직관적이면서 감각적으로 표현해 소비자들이 젊고 건강한 피부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을 쉽게 전달하고 있다.

실제로 ‘N살 어려지는 효과’ 표현을 사용하기 위한 인체적용시험 문의가 잇따르고 있으며, 화장품 상품 담당자와 업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오랜만에 특색 있고 눈길을 끄는 표현이 나왔다”면서 P&K는 “마케팅 감각도 뛰어난 좋은 파트너”라고 평가했다.

P&K 마케팅팀 관계자는 “‘N살 어려지는 효과’는 빅데이터를 통해 과학적인 방법으로 탄생한 마케팅 표현으로 이는 뷰티 브랜드들의 경쟁력을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효능을 제공하는 데 기여할 것이다”라면서 “뛰어난 마케팅 역량을 갖춘 인체적용시험 회사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뷰티 브랜드들과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뷰티 솔루션을 제공해 앞으로도 고객사의 최고의 성공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中, 안전성평가 전체버전 시행 1년연기
中, 안전성평가 전체버전 시행 1년연기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