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대봉엘에스 ‘김면복 인천지식재산센터장’ 현장 방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9.27 12:1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대봉엘에스(대표 박진오)가 김면복 인천지식재산센터장이 지난 25일 인천 공장을 방문해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

김면복 인천지식재산센터장은 지식재산센터에서 진행하는 IP 지원사업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의 효율적인 시스템 구축, 고급 인력 확보, 최대 수출국이었던 중국 시장의 어려움 등 현재 기업이 처한 경영의 애로사항을 듣고 심도 깊게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김면복 센터장은 “기업이 처한 환경과 어려움을 직접 듣기 위해 대봉엘에스를 직접 방문했다”라면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해 지식재산권뿐만 아니라 수출 및 인력지원 사업 등을 기업들이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인천지식재산센터와 인천상공회의소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박진오 대봉엘에스 대표이사는 “지난 2018년 글로벌IP스타기업에 선정돼 마이크로바이옴 및 생물 전환, 펩타이드 개발 등 기술 플랫폼 확장 및 R&D 역량을 한층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라면서 “올해 두 번째로 선정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연구 및 지식재산 역량을 강화할 것이며 회사가 더 높은 도약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인천 지역 사회공헌에도 더욱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봉엘에스는 오는 2025년 인천 송도에 글로벌 뷰티 헬스 R&D 센터를 완공해 인천을 프리미엄 뷰티 헬스 도시로 알리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송도 R&D 센터는 임직원들이 행복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자연 친화적 구조로 설계됐으며 인천 뷰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인천시를 방문하는 해외 손님들을 위해 공식 투어 코스도 있다. 산학연 연구를 함께할 수 있는 오픈랩도 있으며 4차 산업 혁명에 맞게 연구 및 생산 모두 빅데이터를 이용한 스마트 시스템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엘앤피코스메틱 ‘12월 올영세일’ 특별할인 진행
엘앤피코스메틱 ‘12월 올영세일’ 특별할인 진행
LG생활건강,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최우수’ 기업 선정
LG생활건강,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최우수’ 기업 선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