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콜마비앤에이치, 동남아 시장 진출 박차방콕 비타푸드아시아2023 참가…원료‧제형개발 기술력 홍보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9.25 14:4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ODM기업 콜마비앤에이치가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방콕에서 열린 ‘비타푸드아시아 2023(Vitafoods Asia 2023)’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비타푸드아시아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건기식 박람회다. 건기식 관련 최신 트렌드와 신원료 및 신제형들을 체험할 수 있어 매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이번 박람회에서 단독 부스를 열고 원료 개발 기술력을 집중 홍보했다. 매일 두차례 R&D 세미나를 열어 국내 천연 개별인정형 원료 ‘미숙여주주정추출분말(혈당케어)’과 ‘SK-001(당귀유래유산균)’을 선보였다. ‘미숙여주주정추출분말’은 지난 4월 미국 FDA NDI 승인을 받은 콜마비앤에이치의 대표 원료로서 행사 기간 가장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특이 제형과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Tasting Zone’도 방문객들의 발길을 잡았다. 물없이 입안에서 시원한 느낌과 함께 녹는 ‘쿨멜팅분말제형’은 차세대 건기식 제형으로 호평을 이끌어 냈다.

콜마비앤에이치 관계자는 “동남아시아 수출을 위한 할랄인증 등 다양한 인증과 독보적인 신제형을 준비해 많은 예비 고객사를 확보하게 됐다”며 “동남아 국가 특성에 맞는 기능성 원료와 제형 등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中, 안전성평가 전체버전 시행 1년연기
中, 안전성평가 전체버전 시행 1년연기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