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 픽서 품질력 인정받아2022 코스모 뷰티 어워즈’ 헤어 케어(헤어 스타일링) 부문1위 세팅력을 더하는 컬 스타일링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2.12.01 09:5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프로페셔널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컬링 픽서’가 <2022 코스모 뷰티 어워즈> 헤어 케어(헤어 스타일링) 부문 1위를차지했다.

‘컬링 픽서’는 내추럴한 윤기 표현으로 유연하고 자연스럽게 모발 볼륨 및 웨이브를 고정해주는 헤어 픽서 제품이다.

끈적임과 뭉침 없는 워터 미스트 제형이 자연스러운 분사력으로 세팅된 스타일링이처지지 않도록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부여한다.

컬링 픽서의 미네랄 체인 이펙터 기술은 헤어디자이너와 아모스의 공동 작업을 통해시작되었으며 에센스 효과와 컬 스타일링 기능의 밸런스 있는 동시 실현이 가능하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웨이브 스타일링에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며 헤어 스타일링, 케어 시장 역시 크게 확대되고 있는 상황에서권위 있는 뷰티 어워즈인 <2022 코스모 뷰티 어워즈> 헤어케어(헤어 스타일링)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되어 뜻깊고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헤어디자이너와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스모 뷰티 어워즈’는 매년 말 한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뷰티 제품과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의 뷰티 시상식으로올해 12주년을 맞이했으며, 구매력 있는 2030 여성 2만 명 이상이 직접 참여한 대규모 서베이와 공신력 있는전문기간과 함께 한 50만 건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수상 제품을 선정하고 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