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BRTC,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발효 특허성분 퍼먼톡스 95.3% 함유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6.11.23 15:4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BRTC’ 의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 가 트렌디, 홈방 토크쇼 “멋좀아는언니” 12회 방송에서 동안 피부를 위한 필수 에센스로 소개됐다.

MC 클라라는 동안 메이크업 보다 동안 피부가 중요하다고 말하며, 피부 속부터 동안으로 가꾸기 위한 뷰티 아이템으로 BRTC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를 소개했다.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는 발효 특허 성분이 함유된 저자극 발효 화장품이다. 발효 특허성분 ‘퍼먼톡스(Fermentox)’ 가 최대 95.3% 함유돼 피부결 개선, 피부보호, 생기 부여 등 동안 피부로 가꾸기 위한 필수 케어가 한번에 가능한 제품이다. 또 까다로운 중국 위생허가(CFDA)를 받아 중국 내에서 ‘신선수(神仙水)’ 라는 애칭으로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다.

MC 클라라는 최근 잦은 해외 스케줄로 인해 부쩍 지친 피부를 돌보고 휴식을 주기 위해 매일 아침 세안 후 첫 번째 단계로 비알티씨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를 사용한다고 말했다. 또 최근 부쩍 건조해진 피부를 위해 본 제품을 화장솜에 듬뿍 적신 후 고민인 피부 부위에 올려 놓는 일명 ‘화장솜팩’을 즐겨 한다고 전했다.

080-332-3885 / www.brtc.co.kr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클리오, 83억 원에 일본 벤더업체 인수
클리오, 83억 원에 일본 벤더업체 인수
[4월 셋째주 뷰티 신상] 에스쁘아, 더샘, 쏘내추럴, 베이지크, 탈리다쿰, 라로슈포제
[4월 셋째주 뷰티 신상] 에스쁘아, 더샘, 쏘내추럴, 베이지크, 탈리다쿰, 라로슈포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