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아리따움 가을 아이 메이크업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4.10.22 07:32
  • 댓글 0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그룹 ‘서커스 보이 밴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아리따움 ‘한정판 섀도우 공용기 4구’를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서커스 보이 밴드만의 특별하고 귀여움이 돋보이는 일러스트가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으로, 아리따움 브랜드만의 재미있고 트렌디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4컬러를 내장할 수 있는 전용 섀도우 공용기로 내부 거울 장착은 물론, 루비쉘 소재 팁 브러쉬가 내장되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제품은 기존 컬러에 가을 트렌드 컬러 7종을 추가 출시하였다. 올 가을 유행 컬러인 매혹적인 핑크 레드부터 버건디 등 깊고 그윽한 눈매를 완성시킬 수 있는 풍부한 글리터펄 컬러들이 포함되어 있다.

새롭게 출시된 ‘스타일 팝 워터프루프 아이펜슬’은 블랙, 다크브라운, 초코브라운, 버건디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젤 텍스처 아이펜슬로 녹아들 듯 매끄럽게 눈가에 슬라이딩 되어 자극없이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선명한 발색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물, 땀, 피지에 강한 3proof 기능으로 지워지거나 번질 염려 없이 오랜 시간 지속되며, 제품 위 아래로 소프트 플렌딩 스펀지와 전용 샤프너가 내장되어 있어 자연스러운 아이라인 음영 표현과 동시에 날렵하고 정교한 눈가를 표현할 수 있다.

080-023-5454 www.aritaum.com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