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마몽드 10월 플라워 뷰티 클래스에이지 컨트롤 직접 체험···꽃 테마 프로그램 구성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4.10.22 07:15
  • 댓글 0

‘꽃의 생명력에서 찾은 자연의 지혜로 여자를 아름답게 하는’ 마몽드는 10월 21일 화요일 11번째 플라워 뷰티 클래스를 명동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했다.

꽃에 담긴 효능에 주목하는 마몽드는 ‘여자가 아름다워지는 순간’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브랜드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화(花)요일 원료 꽃을 활용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마몽드 ‘플라워 뷰티 클래스’를 진행한다.

마몽드 ‘플라워 뷰티 클래스’에서는 마몽드의 해당 월의 클래스 테마와 연계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꽃을 활용한 플라워 클래스를 진행한다. 마몽드 ‘플라워 뷰티 클래스’ 과정을 이수하여 꽃으로 아름답게 피워나는 법을 알게 된 분들을 마몽드 뷰티 플로리스트로 임명하고, 활발한 활동을 하신 마몽드 뷰티 플로리스트는 마몽드 플라워 연말 파티에 초대된다.

10월 플라워 뷰티 클래스는 마몽드의 붉은 꽃 동백 안티에이징으로 알려진 에이지 컨트롤 까멜리아 오일과 에이지 컨트롤 파워 세럼이 주인공이며, 이번 클래스에서는 붉은 꽃을 활용한 캔들리스 메이킹 클래스가 진행됐다.

마몽드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인 에이지 컨트롤 라인의 신제품 에이지 컨트롤 까멜리아 오일은 동백의 꽃, 잎, 씨앗 3가지가 그대로 담긴 페이스 오일로 기름진 느낌 없이 촉촉하고 가볍게 흡수되는 제품이다.

산뜻하면서도 깊이 있는 사용감을 제공하고 촘촘하고 탄력 있는 피부결로 채워주어 동백 광채로 빛나는 피부를 연출함과 동시에 강력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에이지 컨트롤 까멜리아 오일은 스포이드 형태의 튜브 용기가 작고 휴대하기 좋아, 손상되어 갈라진 모발부터 건조한 발꿈치까지 언제 어디서든지 쉽고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멀티 활용 제품으로 파우치 속 24시간 필수로 챙겨야 할 뷰티 아이템이다.

또한, 에이지 컨트롤 까멜리아 오일을 에이지 컨트롤 파워 세럼과 1:1비율로 함께 사용하면 피부 장벽을 단단하게 잡아주어 탱탱한 탄력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티핏클래스㈜, 수출의탑 2천만 달러 수상
티핏클래스㈜, 수출의탑 2천만 달러 수상
개그맨 김병만, 한국제약홀딩스 모델 계약 체결
개그맨 김병만, 한국제약홀딩스 모델 계약 체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