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아모레퍼시픽 대졸 신입사원 공채5개 계열사 27일까지···기업비전 실현 인재지원 기대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4.09.24 09:49
  • 댓글 0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은 오는 27일까지 ‘2014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원서접수를 진행한다.

이번에 신입사원 모집을 진행하는 계열사는 ㈜아모레퍼시픽을 포함한 ㈜아모레퍼시픽그룹 계열 5개사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모레퍼시픽, 에뛰드, 이니스프리, 아모스프로페셔널)이다.

지원서 접수는 27일까지 아모레퍼시픽 채용사이트(http://recruit.amorepacific.co.kr)를 통해 가능하며, 마케팅, 영업(지원), R&D 연구, 디자인, SCM, 경영지원(인사/회계/정보/전략) 직군에 대한 모집이 진행된다.

이번 채용의 경우 서울, 용인, 오산, 대전, 대구, 광주, 부산, 제주 등 전국각지의 아모레퍼시픽 사업장을 아우르는 선발이 이뤄지게 된다.

이번에 신입사원 채용을 함께 진행하는 아모레퍼시픽그룹 계열 5개사 간 중복 지원은 제한된다. 각 계열사와 직무별 전형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지원자는 채용사이트 내 직무요건을 통해 전형 단계와 지원 기준별 차이점을 확인해야 한다. 작성한 자기소개서는 등록 이후 마감 전까지 언제든 재수정이 가능하지만, 마감이 임박한 시점에는 서버 부하에 따른 혼잡이 예상되므로 여유를 가지고 서류 접수를 마치는 게 좋다.

아모레퍼시픽 인사팀 양민주 팀장은 “아모레퍼시픽은 아름다움에 대해 확고한 의식을 지니고, 내면과 외면이 조화를 이루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창조한다는 ‘Asian Beauty Creator’의 소명 의식을 지닌 신입사원을 모집하고자 한다”며, “아모레퍼시픽의 비전인 ‘원대한 기업(Great Global Brand Company)’ 달성을 함께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는 뜻을 밝혔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