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10살 생일 이벤트 실시1천명에 캔버스백, 정품 등 푸짐한 선물증정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4.09.30 10:59
  • 댓글 0

에뛰드하우스(대표 김동영)가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의 10살 생일을 기념하여 디자인 소품 쇼핑몰인 텐바이텐(www.10x10.co.kr)과 함께 1천명에게 ‘촉촉 탱탱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살 기념 이벤트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기획됐으며 9월 22일부터 10월 1일까지 10일 동안 텐바이텐 홈페이지에서 단독 진행된다. ‘일상 속 수분이 가득 필요한 순간’ 4가지 중 본인에게 맞는 한 개의 상황을 선택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당첨여부는 즉석에서 확인 가능하며 하루 1번의 참여 기회가 있다. 경품으로 증정되는 촉촉 탱탱 패키지는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정품과 10살 기념 스페셜 캔버스백, 수분가득 콜라겐 3종 체험 키트와 머그컵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서도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을 비롯하여 '수분가득 슈퍼콜라겐 크림', '수분가득 슈퍼콜라겐 아이크림' 구매 시 1천원에 캔버스 캔버스백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의 10살 생일을 고객과 함께 축하하고자 에뛰드하우스와 텐바이텐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촉촉 탱탱 패키지가 촉촉하고 탄력 넘치는 소녀 피부와 감성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을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애경산업, 실리콘투와 미국 화장품 사업 위한 MOU 체결
애경산업, 실리콘투와 미국 화장품 사업 위한 MOU 체결
돌아온 황사와 미세먼지는 저자극 클렌징으로
돌아온 황사와 미세먼지는 저자극 클렌징으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