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달바,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호시와 계약 연장지난해 연 매출 2000억 원 호시 글로벌 파워 힘입어 일본 시장 인지도 향상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5.17 13:5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달바(d’Alba)가 인기그룹 세븐틴의 멤버 호시와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계약 연장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글로벌 매출의 폭발적인 성장으로 국내외 연 매출 2000억을 달성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고공행진을 보이는 달바는 지난해 국내 및 일본 글로벌 엠버서더로 호시를 발탁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 바 있다. 호시의 글로벌 파워와 함께 일본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큰 시너지를 발휘해, 이에 힘입어 달바의 비건 미스트 세럼은 큐텐과 라쿠텐 미스트 카테고리에서 랭킹 1위를, 톤업 선크림은 큐텐 선크림 카테고리 1위와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며 100억 대 매출을 달성했다.

달바는 이번 호시와의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재계약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인도네시아,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까지 아시아 전역의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달바 반성연 대표는 "프리미엄 글로벌 브랜드로 전 세계에 K-팝 위상을 알리고 있는 호시가 가진 프로페셔널하고 아티스틱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에 잘 부합한다"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소중한 인연을 이어갈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호시와 함께 할 다채로운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달바는 22년 대비 23년 해외 매출이 135% 증가하며 미국, 러시아, 일본,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 동력 확보와 빠른 성장세로 주목받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여백
Back to Top